건강한 심장의 중요성 : 더 나은 생활 방식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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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심장의 중요성 : 더 나은 생활 방식 가이드

건강을 돌보는 일은 행복하고 활동적이며 성취감있는 삶을 누리는 데 중요합니다. 당신의 건강은 당신을 계속 지켜 주며, 당신의 마음은 당신 존재의 중심 인 기관입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마음을 행복하게 유지하고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있는 모든 것을 시작할 때입니다.

일주일에 운동을 잘하도록 스케줄을 정하기 전에, 나쁜 습관을 포기하는 것이 우선되어야합니다. 여기에는 흡연, 음주, 패스트 푸드에 의존하는 정서적 인 편안함이 포함됩니다.

필요한 비타민을 받으십시오.

비타민 결핍으로 인해 부진하고, 심술이 나고, 약해집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테이크 아웃을 주문하는 대신에 요리 할 에너지를 갖지 못하게 할 수있는 모든 주 들이며, 소파에서 일어나서 체육관으로갑니다. 당신의 몸을 필요한 공급원으로 키우는 보충제를 복용하십시오. (피곤 및 빈혈), 예를 들어 비타민 D, 비타민 C, magnesium 및 칼슘.

통제 콜레스테롤

높은 콜레스테롤 음식물 섭취가 불량하고 동물성 식품, 붉은 육류, 전 지방 낙농 제품에서 발견되는 포화 지방을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혈액이 지질 (지방)의 과도한 수준을 포함하고, 이것이 당신의 심장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에 영향을 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빨간 고기 섭취량을 줄이는 것은 유익한 조언이며 붉은 고기를 먹는 것에 대한 긍정적 인 의견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계란, 닭 가슴살, 견과류, 씨앗, 콩류, 콩, 통 곡물 등 풍부한 단백질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혈액을 펌핑하십시오

앉아있는 생활 방식은 다양한 건강 불만과 관련이 있습니다. 적절하고 일관된 운동을하지 않으면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을 일으킬 확률이 크게 높아집니다. 비활성 상태는 상승 된 상태로 연결됩니다. 콜레스테롤 고혈압 및 고혈압이 뇌졸중의 주요 원인이됩니다.

규칙적으로 운동하지 않는 사람들은 과체중이나 비만이 될 확률이 높으며 초과 체중은 고혈당, 특정 암 및 심장 질환의 가능성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너무 늦기 전에 앉아있는 행동을 알아보고 그것에 대해 뭔가 할 수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충분히 운동하지 않고 활동을하지 않으면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으므로 매일 적어도 30 분 동안 운동을해야합니다. 이것은 싸이클링, 수영, 걷기와 같은 충격이 적은 스포츠의 형태이거나 아이들이나 개와 함께 놀거나 집을 철저히 청소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관리

상승 수준 스트레스 정말 심장 건강에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긴 하루를 보낸 후 긴장을 풀고 가슴을 꽉 죄고 깊게 숨을 쉬며 이른 밤 잠을 자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날을 벗어나기 위해 술을 피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렇게하면 심장에 더 악영향을 미칠 수 있고, 일상적인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인지 적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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