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피부를 보호하는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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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과 피부를 보호하는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이점

영양은 우리를 장기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이며, 우리의 눈과 피부도 예외는 아닙니다. 영국에서는 시력 저하로 생활하는 사람들의 약 79 %가 64 세 이상이며 인구는 2030 년까지 고령화되고 있으며 약 1,700 만 명이 65 세 이상으로 추정됩니다. [1] 즉,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안구 건강에 대한 우려를 가질 가능성이 커집니다. [1] 또한, 2017 년에 미국 피부 과학 아카데미 매년 4 명 중 1 명이 피부 건강 문제를 경험한다고합니다. [2]

이 모든 것이 중요한 진리에 추가됩니다. 우리는 건강을 지탱할 수있는 모든 것을해야하며, 우리가 충분히 영양분을 얻을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specific 눈과 피부를 지탱하는 루테인과 제아잔틴과 같은 항산화 카로티노이드를 포함한 건강 분야.

루틴과 제 아크 산틴은 무엇입니까?

루틴과 제아잔틴은 카로티노이드 색소로 분류되는 영양소입니다. 다른 카로티노이드에 익숙 할 수도 있습니다. 비타민 A (베타 카로틴)은 당근과 같은 오렌지 생산에서 발견되거나 토마토, 수박 및 고추처럼 붉은 생산물에서 발견되는 라이코핀을 포함합니다. 카로티노이드는 우리가 생산하는 색소를주는 안료이며 600 개가 넘는 카로티노이드가 자연에서 확인되었습니다. [3]

각 카로티노이드는 독특한 이점을 제공하며, 일부는 신체 부위에 친화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루틴과 제아잔틴은 특히 눈과 피부 건강에 유익합니다. [3] 카로티노이드 영양소는 왜 우리가 다양한 색채의 농산물을 먹는 것을 목표로해야하는지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진정한 음식 섭취를 다양 화하면 건강과 웰빙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요소 인 영양의 다양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루틴 및 제아잔틴은 황반 색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3] 그들은 황반에 매우 집중된 유용한 카로티노이드 안료이며, 또한 루테인은 피부에 침착됩니다. [3] 이 두 종류의 황반 카로티노이드는 구조와 이점이 매우 유사합니다. 루테인과 제 아크 산틴은 같은 음식에서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루틴 및 제아잔틴 정제 및 softgels.

루틴과 제 아크 산틴은 어떻게 작용합니까?

이 카로티노이드의 시력 이점은 주로 유해한 청색광을 여과하는 능력으로 야기되며 항산화 효과를 제공합니다. 청색광을 필터링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파란 광선은 눈에 보이는 색 스펙트럼의 다른 유형의 광선보다 짧고 에너지가 많습니다. 따라서 푸른 광선이 우리 망막에 더 해를 끼칩니다.[4] 푸른 빛은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자외선 (UV) 빛에 매우 가깝습니다. 자외선과 마찬가지로, 파란색 빛은 태양으로부터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전자 장치는 또한 우리 대부분에게 푸른 빛 노출의 주요 원천입니다. 스마트 폰, 태블릿, 컴퓨터, 텔레비전 및 기타 전자 기기는 다른 광원보다 더 많은 푸른 빛을 내며 평균 성인은 전자 기기로 하루 11 시간 이상을 보내고 있기 때문에 이전 세대에 비해 노출 수준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5], [6]

루테인은 피부 건강을 유사한 방식으로지지하고 부분적으로 건강한 피부 세포가 산화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항산화 제를 제공함으로써 피부 노화의 징후를 비롯한 많은 피부 건강 문제의 주요 원인이됩니다. [3], [7]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효능

Lutein과 zeaxanthin은 눈의 건강과 관련하여이 성분에 대한 연구의 주요 영역으로 널리 알려져있는 "눈의 비타민"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다량의 루틴과 제 아크 산틴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연령과 관련된 눈 문제를 포함하여 안구 건강에 대한 우려가 적습니다. [8] 그러나 루테인의 항산화 효과는 피부의 건강과 외모를 포함하여 많은 다른 영역으로 확장 될 수 있습니다. [7]

루틴과 제아잔틴은 모두 강력한 산화 방지제로서 산화성 물질에 대해 유익한 효과를 나타냅니다 스트레스 일상적인 기능 및 환경 문제로부터 [9] 그들은 자유 라디칼을 제거하는 영양소이며, 자유 라디칼 손상은 피부 노화와 피부 건강의 징후를 일으키는 주요 원인이기 때문에 프리 라디칼에 대한 보호는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0]

또한, 흥미로운 새로운 연구는 높은 루테인 수준과 높은 IQ를 연관 시켰으며, 뇌 조직에서 총 카로티노이드의 약 60 %가 루틴임을 주목했다. [11] 그래서 매일 루테인 섭취를하면 더 똑똑해집니다! [11]

눈 건강을위한 루틴과 제 아크 산틴

우리는 디지털 장치 스크린과 우리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에서부터 에너지 효율적인 전구의 빛에 이르기까지 매일 푸른 빛을 포격합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은 너무 많은 푸른 빛에 직면하여 우리의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매우 유익한 방법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시각적 이점은 손상을 입히기 전에 파란 광선을 손상시키는 필터를 제거하는 능력과 관련이 있다고 믿어집니다. [12] 우리가 그들을 소비 할 때, 그들은 시력에 책임있는 망막의 영역 인 황반에 축적됩니다. [9], [13] 황반은 또한 청색 빛 노출에 가장 민감한 눈 영역입니다. [12]

선글라스 나 창틀과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태양 광선이 비치는 푸른 빛과 눈의 자외선을 차단하는 야외 활동을하는 동안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2]

푸른 빛 노출에 대한 이점 외에도 lutein과 zeaxanthin은 연령과 관련된 건강 문제에 대해 우리의 눈을 보호하는데 많은 도움을주었습니다. 이는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는 사람들의 안과 질환의 발생이 적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황반 카로티노이드. [14] 루테인은 야간 시력 개선과 관련하여 루테인과 관련이있는 연구가 진행됨에 따라 야간 투시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13] 36 개월 동안 루테인 보충제를 복용 한 사람들도 안구 건강과 관련된 기존 증상의 개선을보고했으나 가능한 한 조기에 안구 건강 지원 요법을 시작하여 시력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대비해야합니다. [15]

피부 건강을위한 루테인과 제 아크 산틴

우리의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우리는 올바른 치료와 영양으로 우리의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눈은 파란 빛으로 포격을당하는 것처럼, 우리의 피부는 끊임없이 요소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오염 된 공기, 태양 복사 및 우리 환경의 많은 화학 물질과 가정용 제품은 자유 라디칼과 피부 손상을 조장합니다. [10] 심리적 및 육체적 인 스트레스 요인은 또한 영양 부족이나 과식, 알코올 섭취, 우리 자신의 자연적인 신진 대사를 포함하여 우리의 피부 건강과 외모에 영향을 줄 수있는 자유 라디칼을 생성합니다. [10]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피부 건강에있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큰 진보입니다. 그들은 강력한 산화 방지제로 산화성 및 환경 적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의 피해를 막아줍니다. [10] 카로티노이드는 진피에 축적되어 피부 보호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루테인은 다른 카로티노이드보다 피부의 훨씬 낮은 수준에서 종종 발견되지만, 중요한 역할을하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더 큰 영양 노력에 기여합니다. [16]

루테인과 제 아크 산틴 복용량 : 얼마나 많은 루틴과 제아잔틴이 필요합니까?

에 따르면 미국 검안 협회대부분의 서양식이 요법은 루틴과 제아잔틴 모두가 낮기 때문에이 협회는 귀하의 식단이 이들 영양소가 부족할 경우 적어도 하루 10mg의 루틴과 2mg의 제 아크 산틴을식이 보충하여 안구 건강을 유지할 것을 권장합니다. [17]

하루에 6.9mg에서 20mg의 루테인이 과학 연구에서 연구되었으며, 하루 최대 15mg의 용량이 2 년 동안 안전하게 사용되었습니다. [18] 제품의 배합이 다양하기 때문에 제품 라벨의 지시에 따라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양을 결정하십시오.

비교를 위해서 원시 케일 한 잔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가장 풍부한 음식 원천 중 하나)은 루틴과 제아잔틴을 22mg 함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사이의 케일 애호가들은 황반색 카로티노이드를 추가로 먹고 있습니다. [18]아래의 루테인 및 제아잔틴 식품 공급원 목록을 검토하여 일일 섭취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루테인과 제 아크 산틴을 얻을 수 있습니까?

당신의 식단에서 루틴과 제 아크 산틴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많은 어두운, 잎이 많은 채소가 들어있는 진짜 음식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케인은 루테인과 제 아크 산틴을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로메인, 계란, 옥수수는 소량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많은 양의 케일을 먹는 것이 우리 모두를위한 별에 있지 않기 때문에 루테인과 제 아크 산틴의 영양 요구를 보충 할 수 있습니다. Swanson Ultra Synergistic Eye Formula, 루테인 및 제아잔틴그것은 매리 골드 꽃 추출물에서 유래 된 20mg의 루테인과 파프리카 과일에서 제아잔틴 2mg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루테인의 일일 복용량을 얻을 수 있도록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우리는 또한 개인 보충 교재를 제공합니다. 40 mg의 루틴 또는 4 mg 제아잔틴 당신이 양분의 더 높은 매일 복용량을 찾는 경우에.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식품 원료

어떤 음식이 루틴과 제아잔틴이 높습니까? 다음은 루틴과 제 아크 산틴이 함유 된 엄선 된 식품 목록입니다. [19]

  • 케일 (생 1 컵당 22 mg, 조리 한 컵당 44 mg)
  • 시금치 (원료 1 컵당 6.7 mg, 조리 한 컵당 15 mg)
  • 순무 채소 (½ 컵 조리 당 9mg)
  • 콜라 드 그린 (요리 한 ½ 컵당 8.7mg)
  • 브로콜리 (요리 한 컵 당 3.3 mg)
  • 옥수수 (요리 한 ½ 컵 당 1.5mg)
  • 로메인 상추 (생의 1 컵당 1.47 mg)
  • 완두콩 (1.1 컵 / ½ 컵)
  • 브뤼셀 콩나물 (½ 컵 조리에서 1 mg)
  • 계란 (계란 2 개 중 0.3mg)

루테인 및 제 아크 산틴 보충제

눈과 피부 건강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보충제로 파란 빛과 자유 라디칼 손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루테인만으로 보충제를 선택하거나 루틴과 제아잔틴을 모두 함유 한 보충제 다방면 보호.

Swanson 울트라 비전 디펜스:이 흥미 진 진한 새로운 제품은 Lutemax® 2020과 TrueBroc® 브로콜리 추출물, Mirtoselect® 월풀 추출물 및 AstaPure® astaxanthin을 포함한 혁신적인 새로운 항산화 제 블렌드를 통해 루테인의 효과를 높입니다. 이 혁신적인 포뮬라는 건강한 망막을 지원하는 수많은 영양소와 항산화 물질을 제공하여 눈이 편안하고 오늘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집중할 수 있습니다.

Swanson 울트라 루틴 20 mg:건강한 눈과 피부를 촉진시키고 금잔화 꽃에서 유래 한 20mg의 루테인으로 눈의 피로와 긴장을 완화시킵니다. 이것은 자연적인 근원에서 당신의 규정 식에있는 약간 lutein를 이미 얻고 그러나 영양 간격에서 기입하기 위하여 당신의 입구를 보충하고 싶을 때 가동 가능한 lutein 노출량을위한 중대한 선택권이다. 이 공식은 40 mg 루테인 소프트 젤 너가 더 높은 복용량을 좋아하면.

Swanson 울트라 제 아크 산틴 4 mg:* Zeaxanthin과 Zeaxanthin은 강력한 항산화 제로서 안구 조직에 특이한 효과를 나타냅니다 * 실제로 Zeaxanthin과 lutein은 망막에서 가장 널리 퍼진 카로티노이드입니다 및 눈의 황반. 안구 건강에 특별한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제 아크 산틴은 전신에 대한 가치있는 보호를 제공합니다. *

시력 및 피부 지원을위한 카로티노이드

건강한 눈과 피부를위한 영양의 중요성을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이 지역의 영양은 긴 게임입니다. 이제 눈과 피부 건강 관리를 시작하여 잠재적 인 연령 및 생활 습관 관련 문제를 극복하고 장기 건강 및 복지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진술은 식품의 약국 (FDA)에서 평가하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들은 질병을 진단, 치료, 치료 또는 예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각주 및 참고 문헌

  1. 국가 보고서 (RNIB) 국가 보고서 2016(2019 년 1 월 22 일 액세스) [] []
  2. 새로운 연구는 미국에서 피부병의 심각한 경제적 부담을 보여줍니다. 미국 피부 과학원 (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 (2015 년 5 월 15 일 액세스) []
  3. 천연 카로틴 계 루테인 섭취를 통해 눈과 피부 건강 증진. 스프링거 링크. (2015 년 5 월 15 일 액세스) [] [] [] [] [] []
  4. Dr. Vijaya Juturu on Blue Light 및 Lutein : Swanson Health Products Facebook 라이브 비디오. (10/23/2017) []
  5. 푸른 빛이 수면주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 : 시력 서비스 계획 VSPBlog. (2011 년 11 월 6 일 액세스) []
  6. 미국인은 11 시간 이상 전자 매체를 사용합니다 : Nielsen, Statista를 통해. (2011 년 11 월 6 일 액세스) []
  7. 피부 건강에서의 Phytonutrients의 역할.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2015 년 5 월 15 일 액세스) [] []
  8. 루테인. Medline Plus. (2015 년 5 월 15 일 액세스) []
  9. 루테인과 제 아크 산틴의 광 생물학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2020 년 5 월 31 일 액세스) [] []
  10. 자유 라디칼 및 외인성 피부 노화.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2015 년 5 월 15 일 액세스) [] [] [] []
  11. 연구는 루테인 수준을 높은 IQ로 연결합니다. 뉴트라 성분. (2015 년 10 월 16 일에 액세스) [] []
  12. 안구 비타민. Bausch + Lomb. (2015 년 5 월 15 일 액세스) [] [] []
  13. 루테인 보충제는 1 년 무작위 이중 맹검 위약 대조 연구 인 중국 운전자의 시각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PubMed. (2015 년 5 월 15 일 액세스) [] []
  14. 루테인. Medline Plus.(2018 년 05 월 15 일 액세스) []
  15. 루테인. Medline Plus. []
  16. 건강한 성인에서 피부 총 카로티노이드와 피부 리코펜의 혈장 농도와의 유의 한 상관 관계.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2015 년 5 월 15 일 액세스) []
  17. 루틴 및 제 아크 산틴. 미국 검안 협회. (2015 년 5 월 15 일 액세스) []
  18. 루테인. WebMd. (2015 년 5 월 15 일 액세스) [] []
  19. 과일 및 채소의 루틴 및 제아잔틴 농도. 미국 황반변 성 재단. (2015 년 5 월 15 일 액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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