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구 건강을위한 아 스타크 산틴 (Astaxanthin)의 이점 : 필요한 산화 방지제 (그러나 아마도 발음 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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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구 건강을위한 아 스타크 산틴 (Astaxanthin)의 이점 : 필요한 산화 방지제 (그러나 아마도 발음 할 수 없음)

Astaxanthin은 가장 강력한 산화 방지제 중 하나입니다. 수천 배나 더 강력합니다. 비타민 C 그리고 많은 다른 잘 K 통해 타워 now N 항산화.[1]

Astaxanthin은 어떻게 발음합니까? 우리는 now k, 그것은 한 입 가득! 소리 나는대로 발음된다. as-ta-xan-thin. 아 스타크 산틴은 그 효능으로 인해 안구 건강 및 연령 관련 시력 변화뿐만 아니라 뇌, 심장 및 피부 건강과 같은 광범위한 건강 응용 분야에 대한 사용을 검사하는 수많은 연구 및 임상 시험의 초점이되었습니다 .[1],[2]

고맙게도, Astaxanthin의 이점은 우리 모두에게 도움이됩니다. 이국적인 소리가 나는 이름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now 어디에서 봐야한다면, 다양한 영양 공급원과 전체 식품에서 아스 타 크 산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 스타크 산틴 보충제. 자, 왜 아 스타크 산틴이 무엇인지, 왜 그것이 필요한지, 그리고 당신의 눈과 그 이상을 위해서 아 스타크 산틴의 이점을 얻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Astaxanthin은 무엇입니까?

Astaxanthin은 많은 카로티노이드 안료 중 하나입니다 ( 베타 카로틴, 제아잔틴, 루테인, 리코펜 및 기타). 카로티노이드는 식품을 함유 한 식품에 색을 바르고이를 소비하는 사람들에게 항산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3]

그냥 베타 카로틴 당근에 주황색 색조를 부여하고 리코펜은 토마토의 붉은 색에 기여하며 아스 타잔 틴은 크릴, 랍스터, 연어, 붉은 도미, 조류 및 기타 많은 해양 거주자의 생생한 색을 담당합니다.

짐작할 수 있듯이 Astaxanthin은 오렌지 - 레드의 밝은 그늘입니다. 이러한 안료에는 항산화 효과가있어 잠재적으로 우리 몸이 자유 라디칼과 싸우도록 돕습니다.[4] 그들 중 일부는 신체의 특정 영역에 대한 친화력을 가질 수 있으며, 다른 것들은 아 스타크 산틴과 같이 건강을 여러 방면으로 증진시킵니다.

눈과 그 너머를위한 아 스타크 산틴의 이점

Astaxanthin은 많은 이점을 제공하며 연구자 및 임상 시험에서 지속적으로 연구되어 수많은 응용 분야에 대한 잠재력을 더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5] 지금까지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아 스타크 산틴은 다음과 같은 건강 분야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시력 건강
  • 심장 혈관 건강
  • 인지 적 건강
  • 피부 노화 방지를 포함한 피부
  • 운동 지구력

아스 타잔 틴이 이러한 각 영역에서 어떻게 도움이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연구 하이라이트 및 특정 혜택에 대한 연구에 사용되는 아스 타잔 틴 복용량과 함께 아래에 포함되어 있지만 의사가 달리 권장하지 않는 한 항상 제품 라벨의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시력 건강을위한 아 스타크 산틴

많은 사람들에게 안구 건강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증가하는 관심사입니다. 65 세 이상으로 650 만 명이 넘는 미국인이 다양한 안구 건강 문제를 경험합니다.[6] 그리고 우리의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하는 항산화 카로티노이드가 있다는 증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카로티노이드가 존재하기 때문에 아 스타크 산틴도 예외는 아닙니다. 초기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아 스타크 산틴은 안구 건강을 유지하고 건강한 시력을 향상시켜 연령 관련 안 질환의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7],[8],[9] 눈의 피로를 덜어 줄 수도 있습니다.[10]

Astaxanthin은 또한 눈에 도움이되는 다른 영양소와 함께 디지털 장치, 에너지 효율적인 백열 전구 및 태양으로부터의 청색 빛 노출로 인한 산화 적 손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 루테인제 아크 산틴. Swanson 건강 눈을위한 아 스타크 산틴 보충제 연구자가 말한 것과 동일한 복용량 범위 인 1 일 1 회 4mg에서 12mg의 소프트 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9]

인지 건강을위한 아 스타크 산틴

연구원에 따르면, 인간의 두뇌는 산화되기 쉽다. 스트레스충분한 산화 방지제 방어가 없으면 산화 스트레스 에 기여할 수있다 인지 적 특히 나이가 들면서 건강에 대한 염려가 있습니다.[11] 항산화 카로티노이드 astaxanthin ( 오메가 -3 및 오메가 -6 지방산)은 산화성 물질로부터 보호 할 수있는 중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두뇌에서.[11]

또한 50-69 세 사이의 건망증에 대해 불평 한 건강한 남성 그룹을 대상으로 한 예비 위약 대조 임상 시험에서 12 주 동안 1 일 12mg의 아스 타 크 산틴이 투여되었고, 아스 타 크 산틴 시도 후에 아스 타 크 산틴을 복용 한 남성 반응 시간, 주의력 및 기억력 검사의 개선을 보였다.[12]

심장 건강을위한 아 스타크 산틴

산화성 스트레스 및 기타 관련 요소도 우리의 동맥 내 및 우리의 심장 혈관 시스템 전반에 대한 우려에 기여합니다.[13] 강력한 항산화 제인 아 스타크 산틴은 혈류 개선, 건강한 혈중 지질 수준의 지원, 심장의 미토콘드리아 막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고 건강한 동맥을 촉진시키는 등 중요한 역할을합니다.[14]

심장 건강 및 심장 혈관 영양에 대한 아 스타크 산틴의 이점은 여전히 탐구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연구가 이전보다 더 많은 건강 분야에서 수행되고 있습니다.[14] 지금까지 심장 혈관 건강 연구에 사용 된 아 스타크 산틴 (Astaxanthin) 용량은 하루 1.8mg에서 21.6mg 사이였다.[14]

피부를위한 아 스타크 산틴

아스 타잔 틴은 피부 건강 증진을 위해 구두 및 국소로 사용될 수 있으며 피부의 질감과 수분 수준을 향상시키면서 주름과 나이 반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15] 아 스타크 산틴의 항산화 효과는 피부 건강에 있어서도 빛을 발하며 환경 노출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줍니다.

Astaxanthin 피부 효과는 남녀 모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보고되었습니다.[16] 한 연구에서, 건강한 여성 그룹은 8 주간 하루 6mg의 아스 타 크 산 틴을 경구 투여하였고, 2ml 국소 Astaxanthin 주름, 나이 반점, 피부 탄력 및 짜임새 및 피부 수화에있는 뜻 깊은 개선을 매일에 적용하고 주목했다.[16]

다른 연구에서, 건강한 남성 그룹은 6 주 동안 매일 6mg의 경구 아스 타잔 틴을 투여 받았으며, 까마귀 발 주름, 탄력 및 피부 수화가 개선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16] 다른 연구에서는 노화 방지 효과를 위해 하루 4mg에서 12mg 사이의 아 스타크 산틴 복용량을 사용했습니다.[2]

운동 및 운동 선수를위한 Astaxanthin

운동은 우리 몸과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놀랍습니다. 그러나 운동 선수와 운동을하는 사람들은 많은 산화 작용을합니다 스트레스. Astaxanthin은 운동으로 유발 된 산화성 손상뿐만 아니라 운동 피로를 방지하고 지구력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2],[17]

운동 및 운동 선수와 관련된 임상 시험에서의 아스 타 크 산 딘 복용량은 일반적으로 하루에 4mg입니다.[2],[17] 1 주일에 20mg을 4 주 동안 사용한 한 연구에서는 개선 된 결과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17]

아 스타크 산틴 식품

아스 타잔 틴의 대부분의 천연 식품 공급원은 바다에서 나오며, 대부분 밝은 붉은 오렌지색으로 식별하기 쉽습니다. 다음은 아스 타잔 틴의 천연 공급원입니다.[18]

  • 크릴
  • 가재
  • 랍스터
  • 새우
  • 붉은 효모
  • 조류
  • 도미
  • 무지개 송어
  • 코호 연어
  • 대서양 연어
  • 북극 숯
  • Sockeye 연어 (다른 종류의 연어보다 더 많은 아스 타 크 산틴 함유)
  • 핑크 연어
  • 치누크 연어
  • 참선 연어 (일명 Keta Salmon)
  • Masu Salmon

당신이 해산물에서 귀하의 아 스타크 산틴을 얻으려고한다면 가능한 한 자주 야생 잡힌 해산물을 선택하십시오. 일부 농장에서 자란 연어는 합성 카로티노이드와 인위적으로 착색되어 있으며 동일한 이점을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19]

아스 타잔 틴의 건강한 복용량을 제공하는 맛있는 요리법을 원하십니까? 이 시도 호두 껍질을 벗긴 연어 레시피 또는 마늘 생강 칠리 새우.

아 스타크 산틴 보충제

연어, 새우, 랍스터 및 기타 아스 타잔 틴이 풍부한 음식은 맛있고 건강하지만 매일 먹는 것이 모든 사람에게 실용적이고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음식 소스에서 일일 아스 타잔 틴 복용량을 얻지 못하는 경우에는 아스 타잔 틴 보충제 아스 타잔 틴의 이점을 얻으려면.

아스 타잔 틴 보충제는 캡슐 당 4mg ~ 12mg의 용량으로 제공되므로 개별 요구에 따라 섭취량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Swanson Health의 아스 타잔 틴 보충제.

스완 손 울트라 아스 타잔 틴
이 보충제는 천연 아스 타잔 틴 복합체에서 4mg의 아스 타잔 틴을 제공합니다. haematococcus pluvialis 조류는 항산화 활성을 높이고 자유 라디칼 손상을 방지하고 면역 체계 건강을 지원합니다.

스완슨 울트라 아스 타잔 틴 최대 강도
에서 공급되는 서빙 당 12mg의 아스 타잔 틴으로 최대 효능 용량의 항산화 보호 제공 haematococcus pluvialis 생체 이용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중쇄 트리글리세리드로 강화 된 조류.

스완슨 울트라 하이포 스파 시티 아스 타잔 틴
에서 추출한 천연 아스 타잔 틴 복합체로부터 8mg의 아스 타잔 틴 제공 haematococcus pluvialis 고급 초 임계 CO를 사용하는 조류2 화학 용매가 필요하지 않은 추출 방법이며이 지용성 영양소의 생체 이용률을 보장하기 위해 중쇄 트리글리세리드로 강화됩니다.

스완슨 EFA 크릴 오일 및 아스 타잔 틴
100 % 순수 Superba2 ™ 남극 크릴 오일로 만든이 필수 지방산 보충제는 신체가 소화 및 사용하기 쉬운 방식으로 매일 오메가 -3 지방산을 섭취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4 mg 아스 타잔 틴.

아스 타잔 틴 복용량

아스 타잔 틴의 권장 복용량 범위는 하루 4mg ~ 12mg입니다.[20] 위에서 언급 한 대부분의 연구는 해당 범위 내에 있지만 일부는 권장량을 초과했습니다. 최대 50mg의 용량은 허용되었지만 아스 타잔 틴의 독성 상한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20]

의사가 달리 권장하지 않는 한 항상 제품 라벨의 지시 사항을 따르고 가장 효과적인 아스 타잔 틴 복용량을 사용하십시오.

위의 연구에서 언급 한 복용량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시력 건강을위한 아스 타잔 틴 복용량 : 연구원들은 하루에 4mg에서 12mg을 권장합니다
  • 아스 타잔 틴 복용량 인지 적 건강 : 하루 12mg을 사용한 연구
  • 심장 건강을위한 아스 타잔 틴 복용량 : 하루 1.8mg ~ 21.6mg
  • 피부에 대한 아스 타잔 틴 투여 량 : 국소 아스 타잔 틴 크림 2ml의 유무에 관계없이 6mg을 경구로 사용
  • 운동 및 운동 선수를위한 아스 타잔 틴 복용량 : 하루 4mg-20mg

아스 타잔 틴 부작용 및 상호 작용

아스 타잔 틴은 연구에서 최대 12 주 동안 매일 4mg과 40mg 사이의 용량으로 12 개월 동안 복용했을 때 안전하게 사용되었으며, 다른 카로티노이드, 비타민 및 미네랄과 함께 복용하면 매일 4mg으로 사용되었습니다.[21]

잠재적 인 상호 작용을 피하기 위해 복용중인 보충제, 특히 처방약 인 경우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아스 타잔 틴은 특정 호르몬 변경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21]

하루 48mg의 극단적 인 복용량으로 섭취 할 때, 아스 타잔 틴의 붉은 색소 침착은 대변이 붉은 색조로 변할 수 있습니다.[20]

Astaxanthin Recap의 장점

아스 타잔 틴은 수많은 잠재적 인 건강상의 이점이있는 점점 더 연구되는 카로티노이드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스 타잔 틴은 시력, 피부, 두뇌 건강, 심혈관 건강 및 운동 영양 지원. 아스 타잔 틴을 함유 한 식품의 일일 소비를 늘리거나 매일 보충제를 선택하여이 항산화 제를 매일 더 편리하게 섭취함으로써 아스 타잔 틴을 식단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철학은 당신이 가진 유일한 영원한 집이기 때문에 몸을 돌봐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녀가 영양 분야에서 경력을 쌓도록 영감을 주었고 궁극적으로 그녀를 이끌었습니다. Swanson 건강.

*These statements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ese products are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각주 및 참고 문헌

  1. Astaxanthin : 산화 방지제 강국. Nutraceuticals 세계. (2015 년 5 월 25 일 액세스) [] []
  2. 아스 타잔 틴. 미시간 대학교 의학. (2015 년 5 월 25 일 액세스) [] [] [] []
  3. 카로티노이드-항산화 제.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 (2015 년 5 월 25 일 액세스) []
  4. 인간 건강 및 질병에서 항산화 제로서 카로티노이드의 잠재적 역할.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 (2015 년 5 월 25 일 액세스) []
  5. 아스 타잔 틴 임상 시험. 미국 국립 보건 도서관. (2015 년 5 월 25 일 액세스) []
  6. 노화 및 시력 손실 사실 자료. 맹인을위한 미국 재단. (2015 년 5 월 15 일 액세스) []
  7. 조류 아스 타잔 틴 – 건강을위한 강력한 분자. 조류 바이오 매스 이용 저널.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8. Astaxanthin : 출처, 추출, 안정성, 생물학적 활성 및 상업 응용 - 검토. 마린 마약.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9. 경구 아스 타잔 틴에 따른 시각 기능의 변화. 나카무라, A & Isobe, R & Otaka, Y & Abematsu, Y & Nakata, D & Honma, C & Sakurai, S & Shimada, Y & Horiguchi, M. ResearchGate.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
  10. 아스 타잔 틴에 의한 눈의 피로 (Asthenopia) 완화. 노화 방지 치료제. ResearchGate.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11. 해양 카로티노이드 아스 타잔 틴 및 오메가 -3 지방산의 신경 보호 특성 및 크릴 오일에서의 자연 조합에 대한 관점. 국립 의학 도서관.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
  12. Astaxanthin, 다양한 임상 적 이점 및 노화 방지 잠재력이있는 세포막 영양소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13. 산화 스트레스와 심혈 관계의 기본 생물학. PubMed.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14. 세계 최고의 건강 건강 비밀 천연 아스 타잔 틴. 밥 카 펠리, 제럴드 시서 스키 Cyanotech Corporation.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 []
  15. 아스 타잔 틴의 7 가지 잠재적 이점. 건강 관리.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16. 인체에 대한 아 스타크 산틴의 미용 효과. Biochimica Polonica.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 []
  17. 사이클링 타임 트라이얼 성능에 대한 아스 타잔 틴의 효과. 국제 스포츠 의학 저널.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 []
  18. Astaxanthin : 출처, 추출, 안정성, 생물학적 활성 및 상업 응용 - 검토. 마린 마약.(2018/2/3 액세스) []
  19. 연어 염색. 벨로 나 재단.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20. 아스 타잔 틴. Drugs.com.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 []
  21. 아스 타잔 틴. WebMD.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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