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많은 멜라토닌을 복용해야합니까?

읽기 시간 : 7 의사록
얼마나 많은 멜라토닌을 복용해야합니까?

멜라토닌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수면 보조제 중 하나입니다. 미국에서만 3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멜라토닌 보충제를 사용하여 밤에 잠이 들지 않고 잠에서 깨도록 도와줍니다.[1] 멜라토닌은 자연스럽게 몸에서 발생하며 상대적으로 안전하며 일부 처방 수면 보조제와 달리 멜라토닌은 중독성이 없습니다.

저용량으로 사용하면 멜라토닌은 대부분의 경우 안전합니다,규칙적이고 편안한 수면을 장려하여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2] 그러나 수면제로 멜라토닌을 사용하기 전에 항상 주 건강 관리 서비스 제공자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거나 하루 동안 복용하지 마십시오.

멜라토닌은 숙면의 비결입니까? 멜라토닌 사실과 멜라토닌 복용량 인포 그래픽.

멜라토닌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멜라토닌은 당신의 두뇌에서 생성되는 자연 호르몬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자연스러운 24 시간 수면 및 웨이크 사이클 인 우리 몸의 24 시간 리듬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3] 몸은 아침과 저녁에 자연스럽게 멜라토닌을 생성하고 방출해야합니다.[4] 멜라토닌의 생산은 당신의 두뇌가 당신의 몸에 잠자는 시간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건 꽤 영리한 호르몬은 케이 now 이야 어두워 때 또는 광 출력. 어둠으로 인해 몸이 더 많은 멜라토닌을 생성하게되며, 멜라토닌은 잠 신호를 제공하고 잠들 수있게 도와줍니다. 반면에 빛에 노출되면 멜라토닌 생성이 감소하고 몸이 신호를 받으면서 깨어날 때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잠에 빠지거나 잠드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일부 사람들은 충분한 자연 멜라토닌을 생산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5] 그러므로,멜라토닌 보충제종종 자연적인 수면 및 깨우기주기를 조절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멜라토닌 보충제는 적절한 시간에 권장량으로 만 사용해야합니다.

너무 많은 멜라토닌

어떤 사람들은 작은 멜라토닌이 도움이된다면, 많은 것이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라는 생각을 잘못합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잘못한 것이 아니라 위험한 사고 방식이기도합니다.

멜라토닌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수면주기에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통증, 메스꺼움, 현기증 및 과민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는 수면 회복에 방해가됩니다. 멜라토닌 보충제로 과다 복용하거나 두 번째 복용하면 한밤중에 일어나서 다시 잠을 자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권장 섭취량을 따르십시오. 꾸러미 또는 의사가 제공 한 지시 사항.

멜라토닌 복용시기

타이밍은 멜라토닌과 함께 중요합니다. 기억하십시오. 몸이 어두워지기 시작하면 몸이 자연적으로 더 많은 멜라토닌을 생성해야하므로 저녁에 너무 일찍 보충 멜라토닌을 복용하면 태양이 시작되기 전에 또는 실제로 밤에 잠들 준비가되기 전에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몸이 유지하려고하는 자연주기를 버립니다. 그 자연의 흐름에 맞서 싸우지 마십시오.

멜라토닌은 정상적인 수면 일정이 방해를받을 때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시간대를 비행하고 시차로 인한 피로를 겪은 적이 있거나 일주일 중 큰 주간에 연속적인 심야가 필요한 경우입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멜라토닌 보충제는 자연의 리듬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알고 있어야 할 또 다른 타이밍 문제가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몸이 자연스럽게 멜라토닌을 적게 생성합니다.[3] 60 세 이상이고 밤에 잠이 들거나 깨우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멜라토닌 생성이 낮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멜라토닌을 먹어야합니까?

결과를주는 가장 낮은 양의 멜라토닌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건강한 성인은 잠들을 계획하기 전에 약 60 ~ 90 분 동안 멜라토닌 0.3 ~ 5mg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6] 그 시간은 당신의 두뇌가 보충 멜라토닌을 인식하고 당신이 잠들 수 있도록 신호를 유발할 것입니다.

성인을위한 멜라토닌 복용량

  • 잠들기위한 멜라토닌
    9 개월을 초과하지 않는 멜라토닌 0.3 ~ 5mg은 잠들기가 어려운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6]
  • 졸음 - 깨우기 사이클을위한 멜라토닌
    2 ~ 12mg을 취침 시간에 최대 4 주 동안 복용하면 트랙에서 자연스러운 리듬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6]
  • 수면 장애에 대한 멜라토닌
    대부분의 연구는 29 주 동안 2 ~ 3mg의 조절 방출 멜라토닌을 사용했습니다. 1 일 12mg까지의 용량을 더 짧은 기간 (최대 4 주) 동안 연구했습니다.[6]
  • 혈압 지원을위한 멜라토닌
    최대 4 주간 2 ~ 3 mg의 통제 방출 멜라토닌[6]
  • Jet Lag 용 멜라토닌
    취침 시각에 0.5 ~ 8mg은 일반적으로 도착지 도착 밤부터 2 ~ 5 일 동안 지속됩니다[6]

위의 섭취량은 과학적으로 연구되었지만, 귀하의 멜라토닌을 보충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상의하여 개인의 필요에 가장 안전한 섭취량을 찾으십시오.[6]

수면을위한 멜라토닌

잠자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멜라토닌을 검색하면 시간표 수식에서 혀밑 멜라토닌까지 다양한 멜라토닌 용량과 멜라토닌 보충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각 제형에는 장점이 있으며 최고의 멜라토닌 복용량과 복용량을 얻을 수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Swanson Health에서 구할 수있는 멜라토닌 보충제.

멜라토닌은 어린이에게 안전한가요?

잘자는 어린이는 학업 성적이 좋고 체중 걱정이 적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스포츠 경기에서 부상을 입거나 면역 체계가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일부 전문가들은 집중력에 문제가있는 많은 어린이들이 가난한 수면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교실에서해야 할만큼주의를 기울일 정도로 잘 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7]

수면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자녀에게 필요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멜라토닌을주는 것이 안전합니까? 불행히도, 어린이의 멜라토닌 사용에 대한 연구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멜라토닌은 호르몬이므로주의해서 사용해야하지만 일부 연구에 따르면액체 멜라토닌제한적으로 사용하면 어린이가 잠들 수 있습니다.[8]

어린이를위한 멜라토닌

어떤 부모들은 액체 멜라토닌을 사용하여 긴 하루나 이틀 동안의 여행이나 바쁜 일정으로 인해 낮잠을자는 데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지 않을 때와 같이 수면 패턴이 혼란 스러울 때 자녀가 잠들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교대 근무자가 멜라토닌을 사용하여 근무 일정 변경으로 인한 리듬에서 빠져 나간 후 수면 - 깨우기주기를 재조정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두 경우 모두 사용은 매우 단기간에 제한적입니다. 어린이에게 멜라토닌을 투여하기 전에 의사와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들이 더 잘자는 데 도움이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마도 새로운 부모로서 배웠던 것을 해보는 것입니다. 좋은 야간 일상을 세우고 아이들을 침대에 눕히기 전에 약 30 분 동안 집안의 불을 밝히고 전자 장치 화면을 멀리합니다.

아이를위한 멜라토닌 복용량

주치의와 이야기 한 후 자녀에게 멜라토닌을 투여하기로 결정했다면 의사가 권장하는 최저 복용량을 시도하십시오. 어린이를위한 멜라토닌 용량은 종종 0.5 mg ~ 6 mg 범위입니다[9] 그러나 필요한 것 이상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취침 전에 30-60 분의 매우 낮은 복용량으로 시작하십시오. 필요한 경우에만 복용량을 늘리고 의사가 권장하는 것보다 더 높은 복용량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멜라토닌은 부작용이 있습니까? 멜라토닌에 과다 복용 할 수 있습니까?

멜라토닌은 안전하다는 평판을 얻고 있으며 대부분은 멜라토닌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약이 있지만 사실입니다.[10] 그러나 한 사람에게 적합한 양의 멜라토닌이 다른 사람에게는 너무 많을 수도 있고, 멜라토닌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부작용이 사람마다 다를 수 있음을 알아야합니다.[10]

추가 용량의 멜라토닌을 사용할 수있게되면 즉시 가장 높은 수치에 도달 할 수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최소 용량으로 시작하여 최소 유효 용량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멜라토닌에는 "더 나은 것이 더 좋다"라는 철학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너무 많은 멜라토닌의 부작용

  • 다음날 졸음너무 많은 멜라토닌을 복용하면 다음날 아침에 느려지거나 의도하지 않은 시간에 졸린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10]
  • 강렬한 꿈어떤 사람들은 너무 많은 멜라토닌을 복용 한 후 강렬한 꿈이나 악몽을 꾼 것으로보고했습니다.[10]
  • 어린이를위한 멜라토닌호르몬이기 때문에 어린이의 부작용은 성인보다 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10] 아이에게 멜라토닌을 투여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 저온 효과멜라토닌이 자연적으로 방출되면 체온이 자연적으로 낮아지기 때문에 배 밖으로 빠져 나가면 자연스런 영향이 더욱 심해질 수 있습니다.[11]

일반 멜라토닌 부작용 및 경고

새로운식이 보충제를 시작하기 전에, 특히 처방약을 복용 중이거나 건강 상태가 있거나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중인 경우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멜라토닌은 적절하게 사용된다면 2 년까지 걸릴 때 "안전 할 수있다"고 평가하고 장기간 사용하면 안전 할 수 있습니다.[12] 어떤 사람들은 두통, 어지러움, 위경련, 단기간의 감정을 호소했습니다. 우울증 과민 반응.[12]

  • 임신 모유 수유 및 모유 수유- 여성 임신 또는 모유 수유가 충분하지 않은 K 때문에 멜라토닌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하지 않는 사람 now 잠재적 영향에 대해 N은.[1],[3] 멜라토닌 보충제는 또한 배란을 방해하여 임신을 어렵게 만듭니다.[12]
  • 혈당 및 혈압당뇨병 또는 고혈압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당뇨병 환자의 혈당을 증가시키고 특정 혈압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들에게 혈압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보충 멜라토닌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상의해야합니다.[12]
  • 우울증- 멜라토닌이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음 우울증 단기적으로 우울증.[12]

가장 좋은 조언은 시작을 낮추고 천천히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가장 높은 복용량을 찾기 위해 즉시 가지 마십시오. 결국, 0.3-1mg의 낮은 알약은 피곤한 몸에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수면을위한 멜라토닌

멜라토닌 보충제는 편안한 수면으로 몸을 편안하게하고 수면 패턴을 제대로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우리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항상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멜라토닌 복용량에 대해 의사와 상담 할 것을 권장하지만,이 기사가 귀하의 선택과 멜라토닌을 수면에 사용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멜라토닌을 잠자기 받으시겠습니까? 그것은 당신을 위해 어떻게 작동합니까? 또한, 더 나은 수면을위한 더 많은 도움말을 원하시면 피로와 에너지 부족을 경험해야하는 4 가지 이유.

*이 진술은 식품의 약국 (FDA)에서 평가하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들은 질병을 진단, 치료, 치료 또는 예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업데이트 날짜 : 08/10/2018, 게시 날짜 : 20/20/20)

각주 및 참고 문헌

  1. 보완 및 통합 건강을위한 국립 센터. 멜라토닌. (2011 년 1 월 19 일에 액세스) [] []
  2. 멜라토닌식이 보충제를 복용해도 안전한가요? WebMD. (2011 년 1 월 19 일에 액세스) []
  3. 멜라토닌. 메릴랜드 대학교 메디컬 센터. (2011 년 1 월 19 일에 액세스) [] [] []
  4. 멜라토닌 : 심층. 보완 및 통합 건강을위한 국립 센터. (2011 년 1 월 19 일에 액세스) []
  5. 신경 생물학, 병태 생리학 및 멜라토닌 결핍과 기능 장애 치료.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2011 년 1 월 19 일에 액세스) []
  6. 멜라토닌. WebMD. (2011 년 1 월 19 일에 액세스) [] [] [] [] [] [] []
  7. 자녀의 행동이 ADHD를 의미하지 않는 이유. 세인트 루이스 어린이 병원. (2011 년 1 월 19 일에 액세스)[]
  8. 자폐아 아동의 수면을위한 멜라토닌 : 투여 량, 내약성 및 결과를 조사한 대조 시험.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2011 년 1 월 19 일에 액세스)[]
  9. 멜라토닌과 아이들. 수면 건강 재단. (20/03/09 액세스)[]
  10. 당신은 멜라토닌에 과다 복용 할 수 있습니까? 의료 뉴스 오늘.(2018 년 8 월 9 일 액세스) [] [] [] [] []
  11. 중추 체온에 대한 멜라토닌의 저체온 효과 : 더 나아 졌습니까? PubMed.(2018 년 8 월 9 일 액세스)[]
  12. 멜라토닌. WebMD. (2018 년 8 월 9 일 액세스) [] [] [] [] []

대답을 남겨주세요.

기본 메뉴

환경 설정

  • 통화
  • 언어
  • 배달 국가
  • 물가
    배송 여부와 상관없이 가격을 표시하면 다른 전세계 웹 사이트 및 시장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격 페이지.
기본 메뉴

국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