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달성 후 몸무게를 유지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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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달성 후 몸무게를 유지하는 방법

체력과 체중 목표에 도달했다면 큰 축하를받습니다! 당신은 성공적으로 더 나은 삶을 바 꾸었습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고, 매일 운동을하며, 몸이 기능을 발휘할 수있는 음식의 종류에 대해 교육하고, 당신은 (잘하면) 길을 따라 자신을 즐기고.

자신에게 목표를 설정하고 도달하는 데 집중할 때, 마침내 거기에 도착하면 지금 now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궁금해 할 때 약간 혼란스러워 할 수 있습니다. 익숙한 것 같으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가이드는 귀하를 지원하고 귀하의 체중을 계속 유지할 수있는 방법을 제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필요한 지원 받기

몸은 다음과 같은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 너를 건강하게 유지 시켜라.
  • 활력을 얻다.
  • 수면, 호르몬 및 인지 적 기능
  • 당신의 몸이 하루에 착수하는 거의 모든 다른 활동을 완료하십시오.

내 뼈를 어떻게 지원할 수 있습니까?

충분히 뼈 건강과 발달을 지원하십시오. 칼슘 당신의 식단 에서뿐만 아니라 단백질, magnesium 비타민 D,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함으로써, 및 칼륨 (바나나, 감귤류 및 말린 과일 등에서 발견됨). 이렇게하면 튼튼하고 유연하게 느끼고 달리기, 역도, 충격이 심한 스포츠와 같은 운동을 할 때 관절과 조직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 할 수 있습니다.

피곤하면 신선한 재료로 영양가있는 수제 식사를 시작하는 것보다 쉽게 조리 할 수있는 패스트 푸드를 먹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분을 유지하고 혈당 수치가 하루 종일 최고조에 이르지 않도록 피로를 피하십시오.

적당한 수의 수면을 취하는 것에 집중하고, 어떤 식 으로든 부족하거나 하루 중 필요한 모든 미네랄을 먹는 것이 어려울 경우 멀티 비타민을 섭취하십시오.

집중 집중

Now 목표에 도달 했으므로 여전히 열심히 일하고 식사 계획을 따르고 정권을 배양하며 긍정적 인 사고를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당신이 낙담하게 느껴지거나 당신이 가질 수있는만큼 열심히 노력하지 않은 것처럼 느껴진다면, 시간을 내서 뒤로 물러나서 얼마나 멀리 왔는지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자신이있는 곳에서 겪었던 피와 땀과 눈물을 생각 나게하고 왜 처음부터 체중 감량과 모양을 잡으려는 노력을 시작한 것입니까?

일관성있게

목표 체중, BMI, 또는 근육량에 도달했기 때문에 운동 스케줄을 느슨하게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체육관에 정기적으로 참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스포츠에 관여하여 계속해서 도전하고, 이상적으로는 알코올, 가공 식품 (빵 포함), 과도한 짠 맛이 없어야하는 균형 잡힌 식단의 일부로 섭취하십시오. 식품, 세련된 설탕 및 트랜스 지방.

자신의 목표에 도달 했으므로 now 만족하지 말고, 요리하는 법, 스포츠를 즐기는 법, 다른 사람들을 교육하는 법, 해부학 및 생리학에 대한 이해를 개발하고 연마하는 등의 추가 작업을 설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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