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운동을위한 당신의 신진 대사를 촉진시키는 6 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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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운동을위한 당신의 신진 대사를 촉진시키는 6 가지 방법

우리의 여름 옷장에서 먼지를 털어 건강 목표를 향해 동기를 부여하는 것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굉장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피트니스 게임을 강화하는 완벽한 시간입니다. 운동량을 사용하고 목표를 세우고 자신이 원하는 건강과 체력 수준을 얻을 수있는 새롭고 건강한 습관을 시작하도록 도전하십시오.

물론, 당신은 보상을 얻기 위해 어떤 일을해야 할 필요가 있음을 알지만 어렵지 않아도됩니다. 작은 변화만으로도 삶을 변화시키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엄청난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도움말을 참조하여 신진 대사를 최대한 발휘하여 시작하십시오. 하지만 먼저 신진 대사와 왜 중요한지 이야기 해 봅시다.

신진 대사와 무게의 연결

신진 대사 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그것을 간단히 말하면, 신진 대사는 몸이 당신이 섭취하는 음식 (칼로리)을 에너지로 바꾸어 그 에너지를 중요한 과정과 활동에 사용하는 과정입니다. [1] 당신의 몸은 당신이 아직 앉아있을 때에도 그 에너지를 필요로합니다.

호흡, 혈액 순환, 근육 수축, 소화, 폐기물 제거, 체온 조절, 신경 기능, 세포 회복 및 생각 모두 에너지를 필요로합니다. [2] 그리고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숨겨진 모든 과정을 수행하기 위해 신체가 필요로하는 에너지 양은 신진 대사율로 알려져 있으며, 모든 사람이 약간 다릅니다. 신진 대사 속도는 나이, 몸 크기 및 구성, 식습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일부 약물은 신진 대사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3]

일상적인 기능을 위해 몸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면 신진 대사를 촉진하고 여분의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는 한 체중이 증가하거나 체중 감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신진 대사를 촉진시키고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까? 다음은 몇 가지 팁입니다.

# 1 아침 식사를 시작하여 신진 대사를 시작하십시오.

생각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신진 대사를 촉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3] 연구에 따르면 우리의 지방 세포는 아침 식사를 한 후에 다르게 작용할 수 있으며 아침 식사는 신진 대사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4] 아침 식사를 먹어도 하루 동안의 총 칼로리 섭취량이 증가하더라도 그 양은 하루 종일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여 상쇄 될 수 있습니다. [4]

따라서, 아침 식사가 일반적으로 출입구에있는 커피를 챙기는 것과 같으면 아침을 건강하게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적어도 코코넛 오일이나 케토 커피를 선택하십시오. 이상적으로 균형 잡힌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아침 식사를 즐기며 다음 식사 전에 간식을 덜 먹을 수도 있습니다.

# 2 외부로 나가고 신진 대사를 위해 더 많은 것을 움직여 라.

정말로 신진 대사를 원하십니까? 몸을 움직여 라! 운동보다 열량을 토치기에 더 좋은 것은 없으며, 운동을 멈추더라도 그 효능이 멈추지 않습니다. 운동과 신진 대사에 관한 여러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신체 운동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 외에도 운동을 중단 한 후 48 시간 동안 지속되는 작고 잔여 효과로 운동 후 2 시간 동안 신진 대사 속도가 향상 될 수 있다는 연구가있었습니다. [5]

또한 더 많이 움직이면 근육이 더 많이 형성되고 근육이 많을수록 더 많은 에너지가 소모됩니다. 근육 세포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여 앉아있을 때도 지방 세포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므로 지수 효과가 있습니다. [2]

그것은 많은 대사 혜택입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이러한 혜택을 얻으려면 운동 전문가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하루 종일 걷는 습관을 시작하거나 하루 종일 미니 운동을 즐기십시오.

움직이기 위해 영감을 얻었습니까? 우리는 그렇게 생각했다! 더 많은 것을 이동하기 위해 여름 날씨를 이용하는 몇 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조기에 시작함으로써 열을 물리 치십시오.

양지 바른 날들은 매우 매력적이지만 때로는 여름의 열기가 야외 운동의 목적에 어긋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온도가 급상승 할 때, 당신은 temps가 보통 더 낮을 일에서 더 일찍 운동해서 야외에서 여전히 즐길 수있다. 보너스로, 당신은 신진 대사를 아침에 가장 먼저 부추 기고 하루 종일 혜택을 얻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실내 운동을 밖에서 시도하십시오.

여름은 밖에서 좋아하는 실내 운동을하는 완벽한 시간입니다! 당신은 체육관에서 노를 젓는 기계의 팬입니까? 여름에 야외 로잉 수업에 등록하십시오! 당신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동안 열량을 태우고 마른 근육을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환상적인 전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운동 자전거의 속도가 더 빠르면 야외 자전거 타는 모임에 가입하십시오. 또는 요가가 가장 좋아하면 요가 매트를 공원으로 가져 가서 아사나를 완성하는 동안 자연을 만끽하십시오.

여름 필수 패키지

한동안 바깥에있을 경우 따뜻한 날씨 필수품을 모아서 가져 가야합니다. 선 스크린을 착용하고 지시대로 재 적용하십시오. 좋아하는 것을 포장하십시오. 천연 입술 연고,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보충 물 한 병을 가까이에 두십시오.

여름 활동 중 열 피를 피하십시오.

하루 동안 열 조언과 기온 변화에 대한 일기 예보를 주시하십시오. 열 소모는 특히 65 세 이상의 사람들과 기존 건강 문제가있는 사람들에게 심각한 위협입니다. [6] 체크 아웃 열병 관련 예방 요령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 (CDC)에서 열 관련 건강 문제의 징후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열과 관련된 질병 안내. 열 지수가 높으면 냉방 된 실내 공간에서 운동하십시오.

건강과 체중 감소를위한 # 3 수화물

몸에 물이 필요하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며 수분 공급은 전반적인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물은 핵심 온도를 조절하고 소화를 돕고 관절과 피부 등에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수분을 유지할 또 다른 이유가 필요한 경우 연구 결과 증가 된 수분 공급과 체중 감소 및 신진 대사 속도가 연관되어 있습니다. [7]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과 신진 대사를 돕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단순한 일 중 하나입니다.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물에 전해액을 조금 더 넣으십시오. 땀을 흘리면서 소금과 미네랄을 보충하면 잃을 수 있습니다.

# 4 Om을 말하고 당신을 돌 봅니다.

체형 유지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몸과 마음에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상 당신의 몸을 들어라. 활동이 아플 경우 휴식을 취하십시오. 그것을 과장하지 마십시오. 부드럽게 운동 후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자기 관리 루틴에 요가와 명상 실습을 추가하십시오.

회복 시간도 신진 대사의 이점이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요가를하면 신체가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에서 더 빨리 회복되고 신경계가 안정화되며 대사 효율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8] 명상을 포용함으로써 마음과 몸의 건강 활동을 마무리 할 수도 있습니다.스트레스마음을 깨끗이하고 몸을 조정하십시오. 더 자세히 알아보기 6 기본적인 휴식 기술.

# 5 에너지 비타민 & 보충 교재를 시도하십시오

건강에 적합 할 때 즉석에서 고칠 수있는 것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하지만 몸을 지탱 해줌으로써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활력을주는 비타민과 보충제. 여기에 우리가 좋아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Swanson 울트라 리얼 푸드 B 콤플렉스:우리의 진정한 음식 B- 복합제는 유기농으로 재배 된 키누아 콩나물에서 추출한 B 비타민을 에너지 생성, 에너지 대사, 포도당 대사, 심장 및 정신 건강을 지원하고 뇌에서 세포 간 통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Swanson 울트라 파워 에너지 포뮬라 (카페인 + 허브):설탕 에너지 음료를 건너 뜁니다. Swanson 파워 에너지 포뮬러는 불필요한 칼로리없이 당신의 추위에 뛰어들 것입니다. 카페인 50mg (커피 원두)과 코코아 콩에서 추출한 테오브로민, 브라질 에너지 원 인 Cha de Bugre가 함유 된이 강력한 캡슐은 강력한 펀치를 만듭니다.

Swanson 프리미엄 L- 카르니틴:마른 체형의 근육질 몸을위한 잠재력을여십시오. Swanson 프리미엄 L- 카르니틴! 이 놀라운 아미노산은 다이어트 보조기와 보디 빌더 중 가장 좋아하는 신체가 지방을 연소시켜 근육을 활성화시켜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운동을하도록 도와줍니다.

Swanson 규정 식 Tonalin CLA:지방을 태우는 건강 요법에 대한 강력한 추가 사항을 찾고 있다면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Swanson Tonalin CLA (conjugated linoleic acid)는 잇몸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을주는 홍화 오일 블렌드로 생산되는 지방산 보충제입니다.

# 6 목표 설정 및 NSV (Non-Scale Victory)

여름 목표는 무엇입니까? "건강 해지기"또는 "체중 감량"보다 구체적으로하십시오. 시즌에서 원하는 것을 결정하고 측정 가능하고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목표는 엄청나게 동기 부여가됩니다. 길을 따라 작은 목표를 세우면 추세를 유지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여름이 끝날 때까지 5k를 달리는 것이 목표라면, 거기에 도달 할 수 있도록 점진적인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첫 번째 주 동안 매일 적어도 반 마일을 걷는 것이 목표 일 수 있습니다. 다음 주에는 걷기와 가벼운 조깅을 번갈아 가며 격렬하게 달리기를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자신이있는 곳에서 출발하여 장시간의 게임을 염두에두고 더 작은 목표를 세우고 길을 따라 비 규모의 승리를 축하하십시오.

비 규모의 승리 란 무엇입니까? 더 큰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다른 이점입니다. 비 규모의 승리는 내적이거나 외적인 것이거나 정신이나 신체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트레스 더 많은 운동이나 더 나은 영양 섭취로 인한 더 많은 에너지.

당신의 몸을 경청하는 것을 배우고 그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은 비 규모의 승리이기도합니다. 삶의 건강한 변화 때문에 빛나는 피부와 밝은 눈을 즐기고 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지난 수년간의 수영복을 착용 한 것보다 훨씬 많은 것입니다. 비례적인 승리를 축하하는 것은 우리가 자기 관리의 여정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의 신진 대사를 높이는 방법

이 팁은 올 여름 큰 성과를 거두고 신진 대사를 최대한 발휘하도록 도와줍니다. 매일 아침 건강한 아침 식사를 시작하십시오. 바깥에서 벗어나 더 많은 것을 움직이고, 수분을 유지하고, 스스로 회복 할 시간을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회복 시간도 신진 대사의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동기를 유지하기 위해 목표를 세우지 만 그곳에서 진행되는 비 규모의 승리를 즐기십시오. 그리고 신체에 도움의 손길을주기 위해 활력을주는 비타민과 보충제를 탐구하십시오.

신진 대사를위한 조언을 공유하려면 아래 의견에 게시하십시오.

*이 진술은 식품의 약국 (FDA)에서 평가하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들은 질병을 진단, 치료, 치료 또는 예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각주 및 참고 문헌

  1. 신진 대사 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메이요 클리닉.(2018 년 06 월 1 일 액세스) []
  2. 신진 대사와 체중 감소 : 칼로리를 태우는 방법. 메이요 클리닉. (액세스 : 06/01/2010) [] []
  3. 신진 대사 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메이요 클리닉. (액세스 : 06/01/2010) [] []
  4. 어떻게 아침 식사가 당신의 신진 대사를 도울 수 있습니다. 시간 건강. (액세스 : 06/01/2010) [] []
  5. 신체 활동 및 휴식 신진 대사 속도. PubMed. (20/06/04 액세스) []
  6. 여름 더위를 준비하고 계십니까? AARP. (20/06/04 액세스) []
  7. 증가 된 수화는 체중 감소와 관련 될 수 있습니다.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20/06/04 액세스) []
  8. 건강한 피실험자의 일일 대사율에 대한 요가 행위의 장기적 효과. 요가 국제 저널.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20/06/04 액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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