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후 근육 관리에 대한 최고의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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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후 근육 관리에 대한 최고의 팁

새로운 운동 정권을 시작하는 것은 엄청난 기분을 증폭시킬뿐만 아니라 놀랄만큼 기분 전환이 될 수 있습니다. 육체적으로 건강 해지는 것은 육체적 정신적 건강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보여졌으며, 이는 우리에게 갱신의 의미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심장 혈관이나 근력 강화에 종사하든, 운동은 근육 그룹에서 매우 힘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특히 운동 세션의 시작에서 다음 며칠 동안 조금 불안하고 빡빡한 느낌을 보냅니다. 운동 후 근육을 돌보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자신이나 근육을 해치지 않도록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진정 시켜라.

운동 세션을 마친 후에는 근육 건강을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가 적절하게 식히는 것입니다. 운동 후 운동을하거나 운동 후에 근육에 스트레칭하는 운동이든 상관없이 몸을 식히는 데는 최대 20 분이 소요됩니다. 이렇게하면 강렬한 운동 후에도 다음날 뻣뻣하고 불편한 느낌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휴식을 취하십시오.

똑같은 방식으로 체중 감량을위한 다이어트를하지 말아야하며, 매일 충동적으로 운동을해서는 안됩니다. 정기적으로 운동을 할 때 회복의 시간을주는 것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근육에 휴식을 취할 시간과 나머지 신체를줍니다. 운동 루틴으로 돌아가는 것보다 더 큰 패배는 없습니다. 단지 운동을 끝내기가 너무 지루하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올바른 영양 섭취를 보장하십시오.

Hopefully, with a new workout comes an improved diet. Of course, it’s important to ensure that you are consuming a healthy balance of fruit, vegetables, lean meats or protein, and 탄수화물. Protein, when it comes to working out, is particularly vital. Protein helps to heal and build muscle, which will help you to achieve a leaner physical appearance if this is what you’re after.

특히 격렬한 운동을하는 사람들은 단백질 파우더와 보충제를 사용하여 필요한 근육량을 만들거나 힘 훈련 후에 근육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경련을위한 영양 보충제는 또한 단기간의 경련 문제를 도울 수 있습니다.

While it’s important to build on your protein levels after heavy workouts, it’s also crucial that you don’t start skipping on 탄수화물. Trendy diets are all well and good in the short-term, but leaving out major food groups from your diet after vigorous exercise might be incredibly dangerous. 탄수화물 are fuel for your body and should be paired with a healthy amount of protein.

근육을 돌보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운동은 몸에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특정 수준의 힘이나 근육량을 원한다면 쉬지 않고, 워밍업하거나 워밍업하지 않음으로써 근육을 처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영양과 보충제는 근육을 치료하고 치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는 데 충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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