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후 근육 관리에 대한 최고의 팁

읽기 시간 : 2 의사록
운동 후 근육 관리에 대한 최고의 팁

새로운 운동 정권을 시작하는 것은 엄청난 기분을 증폭시킬뿐만 아니라 놀랄만큼 기분 전환이 될 수 있습니다. 육체적으로 건강 해지는 것은 육체적 정신적 건강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보여졌으며, 이는 우리에게 갱신의 의미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심장 혈관이나 근력 강화에 종사하든, 운동은 근육 그룹에서 매우 힘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특히 운동 세션의 시작에서 다음 며칠 동안 조금 불안하고 빡빡한 느낌을 보냅니다. 운동 후 근육을 돌보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자신이나 근육을 해치지 않도록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진정 시켜라.

운동 세션을 마친 후에는 근육 건강을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가 적절하게 식히는 것입니다. 운동 후 운동을하거나 운동 후에 근육에 스트레칭하는 운동이든 상관없이 몸을 식히는 데는 최대 20 분이 소요됩니다. 이렇게하면 강렬한 운동 후에도 다음날 뻣뻣하고 불편한 느낌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휴식을 취하십시오.

똑같은 방식으로 체중 감량을위한 다이어트를하지 말아야하며, 매일 충동적으로 운동을해서는 안됩니다. 정기적으로 운동을 할 때 회복의 시간을주는 것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근육에 휴식을 취할 시간과 나머지 신체를줍니다. 운동 루틴으로 돌아가는 것보다 더 큰 패배는 없습니다. 단지 운동을 끝내기가 너무 지루하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올바른 영양 섭취를 보장하십시오.

바라기를, 새로운 운동으로 개량 한 규정식이 온다. 물론, 과일, 채소, 마른 고기 나 단백질, 탄수화물의 건강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백질은 운동 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Protein은 근육을 치료하고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면 근육이 가벼운 신체적 인 모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특히 격렬한 운동을하는 사람들은 단백질 파우더와 보충제를 사용하여 필요한 근육량을 만들거나 힘 훈련 후에 근육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경련을위한 영양 보충제는 또한 단기간의 경련 문제를 도울 수 있습니다.

무거운 운동 후에 단백질 수준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지만, 탄수화물을 빼 먹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트렌디 한 다이어트는 모두 단기간에 좋고 좋지만, 활발한 운동을 한 후에는식이 요법에서 중요한 식품군을 제외하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은 신체의 연료이며 건강한 양의 단백질과 쌍을 이루어야합니다.

근육을 돌보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운동은 몸에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특정 수준의 힘이나 근육량을 원한다면 쉬지 않고, 워밍업하거나 워밍업하지 않음으로써 근육을 처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영양과 보충제는 근육을 치료하고 치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는 데 충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대답을 남겨주세요.

기본 메뉴

환경 설정

  • 통화
  • 언어
  • 배달 국가
기본 메뉴

국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