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비타민제 복용을 고려해야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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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비타민제 복용을 고려해야하는 이유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은 식단에서 누락 될 수있는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섭취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기억하기 쉽고 쉽게 보관할 수 있으며 운반 할 수 있습니다. 종합 비타민은 대단히 편리하며 몸이 갈망하는 비타민의 집중 킥을 제공합니다.

당신의식이 요법이 미네랄이 풍부하지 않고 어떤 음식이 함유되어 있는지 알기 힘들다면 엽산, , 및 비타민 C 그리고 D, 예를 들어 종합 비타민제가 당신을 보호 해줍니다.

물론 종합 비타민제의 권장 일일 투여 량을 엄청나게 초과하지 않는 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생활 방식의 일환으로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기 시작하는 데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점점 더 기운을 북돋고, 경고하고, 몰고 가기 시작했는지보기 위해서 그것들을 가져 가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밝은 피부

당신의 피부를 돌보는 것은 당신의 건강 과정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것은 신체의 가장 큰 기관이며, 태양과 다른 요소로부터 보호 해줍니다.

피부를 보살 피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며 태양의 과다 노출, 흡연, 과도한 알코올 섭취 및 충분한 물 섭취의 명백한 위험을 피해야합니다.

피부가 건강하고 젊어 보이게 유지하려면 종합 비타민제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D, 비타민 C (또한 감귤류에서 발견되며 손상된 피부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 항산화 제 비타민 E, 만큼 잘 비타민 K.

비타민 K 결함은 다소 드물다. 그러나, 특히 외과 수술 후에 상처, 상처 및 타박상을 치유하는 능력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섭취량을 늘리려면 비타민 K양배추, 녹색 콩 및 시금치와 같은 녹색 잎이 많은 채소를 먹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결함

비타민 결핍증을 관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결핍 자체가 피곤하고, 짜증을 줄뿐 아니라, 약하고, 약해지면 더욱 그렇습니다. 에이 비타민 B12B6 엽산, 및 리보플라빈 결핍은 피로와 빈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비타민 중 일부가 부족한식이 요법은 여러 가지 불쾌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으며이를 시도하고 발견 한 다음 그것에 대해 조치를 취하는 것이 귀하의 역할입니다. GP는 특정 미네랄의 일일 섭취량을 늘릴 것을 권장하는만큼 약물 처방을 처방 할 수 있습니다.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면 더 많이 먹고, 스스로 요리하고, 식사 계획을 세우는 데 필요한 다른 음식을 더 연구 할 힘이 생길 때까지 피로를 덜 느끼고 약해지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지 건강

뇌 기능과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건강한 삶을 즐기는 데 필수적입니다. 비타민은 유지에 가장 숙련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인지 적 건강과 뇌의 힘을 증폭시키는 것은 엽산, 칼슘, magnesium 및 아연.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당신이 하루 종일 정신적으로 경계해야하는 미네랄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미네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GI뿐만 아니라 기름진 생선, 블루 베리, 토마토 및 바나나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칼륨.

당신의 일상적인 다이어트가 그러한 음식에 부족하다는 것을 인식 할 수 있다면,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면 다이어트를 개선하고 필요한 미량 영양소를 얻는 방법을 파악하는 동안 몸을 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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