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자를위한 8 개의 영양 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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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자를위한 8 개의 영양 선물

주자를위한 최고의 선물을 찾고 계십니까? 당신 인생에서 주자가 있다면, 당신은 now 그들이 스포츠에 얼마나 헌신적인지, 그리고 그들이 긴 경기 동안 그것에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마라톤을 달리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우리가 몇 번이고 나가서 그 마일을 일관성있게 기록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변함이 없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협상 할 수 없으므로 달리기를 놓치지 않으려 고합니다.

그래서, 주자에게 줄 수있는 최고의 선물은 스포츠 성장과 빠른 운동 회복을위한 지원입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적절한 선물을줌으로써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주자를위한 스포츠 영양. 여기 주자를위한 영양 추천 상품이 있습니다.

운동 회복을위한 # 1 Methylsulfonylmethane (MSM) 분말

MSM은 관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강력한 연골, 힘줄 및 인대를 권장합니다. MSM은 또한 회복 중에 근육을 진정시키고, 운동 유발과 관련된 자유 라디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항산화 효과를 제공합니다. 스트레스, 그리고 훈련 후에 면역 체계를 지원하도록 도와줍니다.[1],[2] 연구에 따르면 체력 kg 당 100mg의 MSM을 사전 운동 물에 혼합하면 운동 전 MSM을 소비하지 않은 개인과 비교하여 운동 후 총 항산화 제 용량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2]

그러므로 좋아하는 운동 선수에게 훈련 방법에 정말 유용한 선물을주십시오.MSM 분말 운동 전이나 운동 후 물병에 쉽게 혼합됩니다. MSM 및 MSM 복용량의 이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MSM 복용량 : 얼마나 걸릴까요?

# 2 Triple Pyruvate 전해질 복합체 —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프리미엄 전해질

전해질은 주자를 수화 된 상태로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많은 전해질 음료는 주자의 건강한 생활 방식을지지하지 않을 수있는 첨가 된 설탕과 성분으로 가득합니다. 우리의 트리플 피루 베이트 전해질 컴플렉스 주요 전해질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칼슘, 칼륨 나트륨)은 근육과 신경 기능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운동 활동을위한 에너지 생산을 장려하기 위해 안정화 된 피루 베이트. 건강한 세포 호흡 및 ATP (세포 에너지) 생성의 촉진에있어서 피루브산 보충제의 개별 형태의 사용을지지하는 수많은 연구가있다.[3]

또한 체크 아웃 Swanson 울트라 1,000 mg 에너지 C와 전해질, 주자를 위해 중대한 추가 비타민 그리고 무기물을 포함하는 비타민 C, 칼슘, magnesium 및 아연.

사탕무를 먹지 않고 사탕무의 체력과 영양 력

사탕무는 주자를위한 영양 강국입니다. 귀중한 비타민, 미네랄 및 식물 영양소 외에도 사탕무에는 연구에 따라 혈액 순환과 근육 산소 공급을 지원할 수있는 질산염도 포함됩니다.[4] Swanson 공인 유기농 사탕 무우 주스 분말 주자가 매일 식단에 영양가있는 음식을 추가 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또는 시도해보십시오. Swanson Ultra 빠른 연기 비트 뿌리 NO + 에너지와 체력을 최적화하는 빠른 산화 질소 부스트.

물리적 성능을위한 # 4 고 에너지 단지

Swanson 초고 에너지 복합체 eleuthero root (시베리아 인삼), gotu 콜라 및 영양 밀도가 높은 꿀벌과 같은 에너자이저가 쌓여 있습니다. 화분 강력한 로얄 젤리 농축액과 함께. 이 독특한 포뮬러는 피로와 싸우고 정신적, 육체적 성능을 지원하는 활력 넘치는 에너지 블렌드입니다. gotu 콜라는 또한 다리와 발의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5] 그리고 eleuthero 루트는 종종 체력과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6]

마음과 몸 건강을위한 # 5 마그네슘

많은 종류의 magnesium 있으며 운동 선수를위한이 미네랄의 이점은 기하 급수적입니다. Magnesium 은 세포 에너지, 근육 수축 및 이완, 신경, 뼈 및 심장 혈관 건강을 촉진합니다.[7] 그것을 시도하십시오 Swanson 프리미엄 트리플 Magnesium 콤플렉스 또는 부드러운 magnesium 가루 음료. 목욕이나 발에 담그다. 염화 Magnesium 플레이크 (Epsom salt) 피곤한 근육을 달래주고 회복을 촉진합니다.

러너를위한 # 6 프로바이오틱스

건강한 내장 microbiome은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입니다. 결국 면역 체계의 70 % 이상이 소화관에 있습니다.[8] 그러나 건강한 장내 식물 군은 특히 따뜻한 날씨에 러너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다중 변형 생균제를 보충하면 따뜻한 날씨에 피로를 풀기 전에 가동 시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9] 또한 달리기는 힘든 운동입니다. 스트레스 면역계에서 면역계에 probiotics를주는 것은 주자에게는 좋은 생각입니다. 같이 probiotic 조화를 선택하십시오 Swanson 울트라 프로 바이오 틱 컴플렉스여기에는 다양한 친숙한 프로 바이오 틱 균주가 포함되어있다.

뼈 건강 및 성능을위한 # 7 비타민 D

많은 주자들이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기 때문에 태양에 대한 노출이 비타민 D 쿠퍼 클리닉 (Cooper Clinic)의 2008 년 연구에 따르면 주당 평균 20 시간의 주자 중 75 %가 비타민 D.[10]

비타민 D 뼈 건강, 근육 수축, 신경 자극 및 면역 지원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과정에서 역할을합니다. 비타민 D 근력과 빠른 근육의 크기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11] 비타민 D 주자에게는 중요하며,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도 중요합니다!

# 8 러너를위한 최고의 단백질 보충제

에 따르면 국제 스포츠 영양 학회, 달리기와 같이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사람들은 훈련을 최적화하기 위해 하루에 체중 kg 당 1.4-2.0 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해야합니다.[12] 또한, 단백질 소비시기는 회복 및 체지방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회가 발표 한 전체 보고서에 따르면 "운동 직전과 운동 중에 몇 시간 동안"단백질이나 아미노산을 섭취하는 것이 근육 회복을 개선하고 근력을 최적화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12] 또한 단백질 보충제는 유장 단백질 분말 자유 형태 아미노산과 유사한 동화 반응을 제공 할 수있다.[12]

그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특히 달리기 전에 몇 시간 내에 스테이크를 먹는 아이디어를 고려할 때 그렇습니다. Swanson 울트라 유장 단백질 파우더 더 좋은 생각입니다. 그것은 빨리 흡수되어 근육을 지원하는 단백질과 아미노산 주자가 그들을 막히지 않고도 제공합니다.

주자를위한 최고의 선물

주자가 다른 많은 운동 선수보다 스포츠 장비를 적게 필요로하기 때문에 주자를위한 선물을 사기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주자는 적절해야합니다. 스포츠 영양 to help them perform their best and recover fully. The best gifts for runners are the gifts that help them keep running and improving their game. So, use this guide to put together a health care 꾸러미 for the runner in your life.

영양 정보를 공유 할 러너입니까? 러너를위한 선물 세트에서보고 싶은 비타민과 보충제에 대한 의견을 아래에 알려주십시오. 또한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러너를위한 10 가지 팁, 달리기를위한 비타민 및 보충제최적의 건강을위한 게임 체인저 영양 및 보충 교재.

*These statements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ese products are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2018 년 5 월 18 일에 업데이트 됨)

각주 및 참고 문헌

  1. MSM. WebMD. []
  2. Methylsulfonylmethane의 단일 용량 투여가 급성 집중 운동 후 산화 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 [] []
  3. 피 루비아 산. ScienceDirect. []
  4. 질산염 섭취 : 건강 및 신체 성능 영향 검토.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 []
  5. 고투 콜라. WebMD. []
  6. 시베리아의 Ginsing. WebMD에. []
  7. 소비자를위한 마그네슘 팩트 시트. 국립 보건원. []
  8. 건강에 관해 이야기합시다 :“삶에 해를 더하고, 삶에 해를 더합니다”by Ray Morgan Om.D Ph.D. (2018 년 2 월 27 일 액세스) []
  9.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이 열의 위장 투과성, 염증 및 운동 성능에 미치는 영향. WebMD. []
  10. D. 러너의 세계에서 실행. []
  11. 러너의 세계 필수 가이드 : 빠른 연료 : 알아야 할 모든 것. 러너 세계의 편집자. []
  12. 국제 스포츠 영양 협회 순위 스탠드 : 단백질 및 운동. 국제 스포츠 영양 학회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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