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왜 피로와 에너지 부족을 경험하게 될지 4 가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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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가 왜 피로와 에너지 부족을 경험하게 될지 4 가지 이유

항상 피곤하다고 느끼는 것은 정상이 아닙니다. 당신이 그렇다면, 그것은 옳지 않은 무언가의 확실한 신호 일 수 있습니다. 물론 늦은 밤과 함께 바쁜 개인 생활과 직장 생활을 갖는 것은 의심의 여지없이 산산조각 나고 짜증나는 느낌에 기여할 것이지만, 경고 표시를 읽고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시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 당신이 피곤한지를 시험해보고, 이유를 짐작할 수 없다면 식습관과 일상 습관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고 더 중요한 문제가 있을지 여부를 알아볼 때입니다.

비타민 결핍증

비타민과 미네랄은 당신이 깨어있는 느낌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합니다. 어떤 사람이 부족하다면, 그것은 행복과 인생의 힘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갖다 예를 들면. 식이 요법으로 충분하지 않을 때, 과도하게 피곤하고 부진 해지고 심지어 빈혈이 생길 수 있습니다. 빈혈은 몸 주위에 산소를 운반하기 위해 헤모글로빈을 운반하는 적혈구가 충분하지 않은 결과입니다.

결과적으로 신체가 산소 부족으로 정상적으로 기능을 할 수 없으며 창백한 피부, 두통, 메스꺼움, 숨가쁨, 현기증 같은 다른 증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음식에서 필요한 양의 비타민을 제대로 섭취 할 수 없다면 매일 여러 가지 비타민을 섭취하여 피로감과 에너지 부족을 예방하십시오.

수면 부족

밤 8시에 잠을 자지 않으면 피곤하고 혼수 상태에 빠지며 집중하지 못하게됩니다. 수면은 유지에 큰 역할을합니다. 인지 적 기능, 조직의 회복 및 젊어 짐을 방지하고, 조직 손상을 수정하고, 근육을 성장시킬뿐만 아니라 다양한 호르몬을 조절하고 인체의 면역계가 최상의 상태로 작동 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기관 기능을 제공합니다.

밤에 더 나은 수면을 즐기려면 미리 술을 마시지 마십시오. 알코올은 몸의 호르몬 수치를 떨어 뜨려 혼란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책을 읽고 침대에서 일어나서 목욕을하고 따뜻한 목욕을 즐기기 전에 제대로 바람을 피우십시오.

불쌍한 식생활

패스트 푸드와 탄산 음료를 마시면 건강이 심각하게 위태로워집니다. 식이 요법이 부족하면 신체의 필수 영양소가 제거 될 수 있으며 에너지 수준, 운전 및 외적 건강 (피부 부족, 체중 감소 및 체중 증가)이 급격히 감소 할 수 있습니다. 닭고기 샐러드, 과일 및 채소, 기름기 많은 생선, 견과류 및 씨앗, 가정식 식사를 선호하는 기름기 많은, 짠 음식, 설탕으로 처리 된 음식을 버리십시오.

탈수

탈수의 증상은 매우 불쾌 할 수 있으며 구강 건조, 두통, 현기증, 건조하고 건조한 피부, 피로함 등이 있습니다. 놀랍게도 몸의 75 %가 H20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숨을 쉬거나 땀을 흘리거나 소변을 볼 때 신체가 물을 잃습니다.

그래서 몸에 물을 공급하고 매일 적어도 2 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탈수 함은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운 날 외부에서 운동을 할 때 조심해야하는 이유와 발작 및 건강이 좋지 않은 경우에주의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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