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건강 팁으로 돌아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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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건강 팁으로 돌아 가기

모퉁이에 학교가있는 첫날로 부모님과 자녀 모두에게 바쁜 시간입니다. 학용품 구입, 완벽한 배낭 따기, 첫날 학교 유니폼 준비, 여름 남은 날을 최대한 활용하려고하는 것 사이에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나이를 불문하고 새 학년을 맞이하여 자녀를 성공적으로 시작하게되면 자녀를 일년 내내 성공으로 이끄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연중 가장 중요한시기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최적의 건강을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학부모가 일년 내내 건강한 젊은 어린이, 청소년 및 대학생을 도울 수있는 학교 팁으로 돌아갑니다.

어린 자녀를위한 학교 팁으로 돌아 가기

평온한 여름날에서 학년 일정으로의 전환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어린 자녀의 경우. 그들은 나중에 체재하고, 더 오랫동안 자고, 전반적으로 구조가 덜 익숙해집니다. 다음은 학년도를 건강하게 시작할 수있는 유용한 목록입니다.

수면 상태로 다시 돌아 오기

수업이 시작되기 전날 밤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최소한 수일 앞두고 가능한 한 일주일 전에 시작하여 새로운 수면 패턴에 점진적으로 적응하도록 돕습니다. 수업 시간에 천천히 돌아와 수업 시간에 지쳐서 수업 시간에 지쳐 가지 않도록하십시오. 우리가 여름에하는 것처럼 취침 시간을 줄이면, 학교가 시작되기 약 7-10 일 전에 취침 시간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특히 야간에 장치 시간 제한

전자 장치의 빛은 신체의 멜라토닌 생산을 방해하고 잠을 잘 자게합니다. [1] 취침 시간 전에 스크린 타임 차단을 설정하고 전자 장치를 침실 밖으로 유지하십시오. 침실을 "전화 금지 구역"으로 만들려면 야간에 장치를 배치 할 수있는 부엌이나 거실에 지정된 충전 스테이션을 만드십시오.

시력 검사를 위해 가십시오.

학년도를 앞두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안과 검진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녀의 시력이 불만이 없다면 시력이 좋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건강한 시각은 성공적인 학년도에 중요하며, 학교 재발송 체크리스트의 일부로 포함 시키면 잊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학교 급식에 대한 생각을 일찍 시작하십시오.

자녀가 점심 도시락을 싸는 경우 사전에 학교에 확인하여 업데이트하십시오. 알레르겐 정책을 통해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안전한 점심 도시락을 계획 할 수 있으며 영양이 풍부하고 건강한 식사 옵션으로 주방 찬장을 비축 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옵션을 선택하면 하루 동안 오랫동안 당신의 작은 느낌을 충분히 느끼게됩니다. [2] 덜컹 거리는 배와 집중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때로는 아이들이 새 학교 일에 정착하면서 점심을 마치는 것이 어렵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식사 항목 몇 개를 포장하고 단백질, 과일 및 채소에 대한 간식 크기의 물기 섭취를 권장하십시오.

기본 위생 원칙에 관한 자녀의 리프레시

어린 아이들에게 위생 원리에 대해 상기시킬 때 학교에서 공유 장난감으로 놀고, 바깥에서 놀고, 화장실에 가고, 먹기 전에 손을 씻는 것과 같이.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코나 입을 손이나 티슈로 가리도록 상기 시키십시오. 응급 상황을 대비하여 배낭에 손 소독제 닦개와 약간의 티슈를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녀가 학교에서 집에 도착했을 때, 신발을 벗고 배낭을 보관 한 후에 손을 씻는 습관을 갖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들을위한 건강한 필수품으로 비타민 캐비닛 구입

성장하는 신체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나이에 맞는 영양소를 매일 채우십시오. 어린이 종합 비타민. 그리고 아이들의 면역 건강 필수품을 준비하십시오. 아연비타민 C, elderberry 시럽 및 echinacea 상품.

십대를위한 학교 팁으로 돌아 가기

위의 팁 중 많은 부분이 수면 시간 재설정, 스크린 시간 제한, 연례 시력 검사, 면역 건강 요법 유지 등 십대 청소년에게도 유용합니다. 그러나 청소년을위한 학교 팁으로 돌아가는 몇 가지 추가 정보가 있습니다.

매일 건강한 시작하기

당신의 십대는 지금까지 자신의 아침 식사를 담당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독립을 장려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하루를 올바르게 시작하기 위해 균형 잡힌 아침 식사가 필요합니다. 건강에 좋고, 그라 놀라와 딸기가 들어간 요구르트와 같은 옵션을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시리얼이 아침 식사 메뉴에 있다면 아침 중반 추락과 관련 뇌 안개를 피하기 위해 탄수화물이 아닌 단백질 함량이 높은지 확인하십시오.

진짜 토크를위한 시간을 내라.

십대 자녀가 학교 일에 대해 질문 할 때 "괜찮 았습니다"라고 대답하는 습관이있는 경우 조금 더 깊게 파헤 치면됩니다. 십대 년은 스트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정서적 건강은 전반적인 건강과 집중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청소년이 자신의 목소리를 듣고 자신이 인생의 어려움을 처리하는 데 혼자가 아님을 확인하십시오. 차를 타거나 침대가 열리기 전에 십대 자녀와 대화를 나눌 수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건강한 습관을 장려하십시오.

이제 개발 된 습관은 자녀를 따라 성인이 될 것이므로 자녀의 건강에 장기적으로 영향을 줄 수있는 좋은 습관이 될 것입니다. 균형 잡힌 점심 식사 준비 방법, 관리 방법 스트레스, 조직화 된 상태를 유지하고 도움이되는 일상을 수립하는 방법 (완화를 도울 것입니다. 스트레스). 귀하의 자녀가 스포츠에 관여하지 않거나 정기적 인 활동을하지 않는다면 일상 생활을 습관적으로하도록 도와주십시오.

스케줄 중단 시간

방과후 활동은 훌륭하지만, 십대 자녀가 항상 숙제와 바쁜 일정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 시간을 줄이는 경우, 과외 활동을 다시 생각해보고 진정으로 즐기는 활동으로 제한해야합니다. 아이들이 쉬고 회복하고, 가족과 시간을 보내며, 상상력을 발휘할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십대들의 영양 요구

10 대를 포함하여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는 영양 실조를 종합 비타민제. 현대식 다이어트가 어른에게도 영양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것은 아니며, 십대 청소년들이 까다로운 먹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3]

종합 비타민제는 건강한 습관과 영양 식품이 풍부한식이 요법을 대신 할 수는 없지만 기지를 커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오메가 3 당신의 십대 웰빙 루틴을 보충하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초점, 집중력, 기분 및 전반적인 건강 상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Magnesium 또한 도움이되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그리고 불안. [5] 그러나 아이들에게 보충제를주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대학생을위한 학교 팁으로 돌아 가기

올해 자녀를 대학에 진학시키는 것을 보았습니까? 첫 학기가 되든, 마지막 학년이든 관계없이이 학년을 성공적으로 이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대학에서 건강을 유지하기위한 몇 가지 요령입니다.

건강하게 먹기 쉽다.

견과류, 씨앗, 견과류 버터, 말린 과일과 같은 건강한 옵션으로 방을 유지하는 방법을 자녀에게 가르치고 수프, 통조림 참치, 닭고기 및 채소, 통 밀 파스타, 토마토 소스, 옥수수 빵 등과 같은 음식을 쉽게 준비 할 수 있도록 자녀에게 가르치십시오.

학생들은 건강에 해로운 자판기 간식이나 피자를 주문할 가능성이 적으며 빠른 옵션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해서 빠른 메모 보내기 꾸러미 건강한 간식 옵션은 일년에 몇 번입니다.

대학생 및 대학생들이 좋아하는 간식

100 % 유기농 동결 건조 딸기 조각 인증: 딸기는 여러면에서 우수합니다. 그들은 단 것을 만족시킵니다. 그들은 건강한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항상 계절에있는 것은 아니며 냉장고에 오래 보관하지 않습니다. 해결책? 신선한 냉동 건조 유기농 딸기는 찬장에 넣어 두었고 준비가되었을 때 통통합니다.

전체, 원시 캐슈 - 무염: 캐슈는 천연 섬유 원천이며 ¼ 컵 제공 당 5 그램의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종종 너트라고 잘못 생각하는이 씨앗은 영양가 있고 훌륭한 간식으로 대학에서 계속 사용됩니다.

좋은 습관 강화 및 건강하게 활력을 불어 넣으십시오.

College & University는 젊은 정신에 많은 압박감을 안겨줍니다. 그것은 카페인에 의해 연료가 공급 된 늦은 밤까지 이어질 수 있으며, 이른 아침에 수업에 집중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더 좋은 방법이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또는 모든 사람들을 끌어 당기는 것이 실제로 도움이되지 않고 실제로 상처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20-30 분의 집중적 인 버스트와 5 ~ 10 분의 휴식 시간에 공부하는 것과 같은 자녀의 생산성 향상 팁과 트릭을 가르쳐주십시오. 운동, 건강한 식습관, 수분 유지 및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카페인 및 모든 나이 저는보다 전반적인 생산성, 집중력 및 에너지 수준에 도움이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또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말차유기농 커피 귀하의 쇼핑 목록에 설탕이 많은 소다 또는 에너지 음료에 대한 건강식 카페인 대체품으로.

건강한 학습 및 안정된 회복을위한 무대 설정

작은 침실이나 Uni 아파트에서 공부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면 정신적으로 고갈 될 수 있으며 환경이 최적화되지 않으면 신체적으로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학생이 침대에서 공부하는 동안 넘어지지 않도록 공부할 수있는 책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금은 도서관, 공원 또는 커피 숍에서 공부하는 것처럼 경치의 변화를 장려하십시오.

그리고 그 학생이 편안하게 잠을 자도록 대학 침실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돕습니다. 머리 위 조명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여 야간에 조명을 어둡게해서 몸이 감기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정신 건강 필요에 계속 적응하십시오.

대학 및 대학의 해는 성인기로의 전환을 의미하며이 전환기에는 스트레스 감정적 인 도전. 자녀가 직접 거기에있을 수는 없지만 여전히 이야기 할 수 있음을 자녀가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녀가 어려움을 겪고있는 것 같으면 카운슬러 나 치료사와 약속을 잡으십시오. 가까운 가족 구성원만으로는 자격있는 전문가와의 주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효과적입니다. 대학과 대학은 대개 학생들을 돕기 위해 웰빙 센터에서 직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학교에 등록 할 때 캠퍼스에서 이용할 수있는 자료를보다 잘 이해하기 위해 이러한 옵션을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셀프 케어 루틴 구축 및 지원

자기 관리의 중요성과 자기 관리 루틴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녀를 가르치십시오. 자기 자신을 키우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학생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느끼도록 돕고 그들이 최선을 다해 공연 할 수있게 도와줍니다. 독서 마음과 몸을위한 11 가지 셀프 케어 팁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수면 마스크, 에센셜 오일 및 수면 마스크와 같은 수면 필수품을 포함한 대학 셀프 케어 스타터 키트를 포장하십시오. 카모마일 차.

대학생 및 대학생을위한 5 가지 보충 교재

시끄러운 flatmates, 식당 및 무한한 공부는 통행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매일 종합 비타민은 중추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중요하며 다른 보조제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대학생을위한 상위 5 가지 보충 교재입니다.

리얼 푸드 종합 비타민: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의 다이어트가 항상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전체 식품 성분에서 공급되는 종합 비타민으로 영양 부족을 채 웁니다.

Magnesium 보충 교재: Magnesium 은 편리함을 위해 훌륭합니다. 스트레스, 그리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그것은 세포 에너지, 건강한 뼈, 더 나은 수면, 기분 등을 지원합니다.[5], [6]

오메가 -3 보충제: 필수 지방산은 많은 건강 영역을 촉진하지만, 학생들은 뇌를 지탱하는 이점 인 오메가 -3의 이점을 최대한 누릴 수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오메가 -3 지방산 보충제가 집중력, 기억력 및 기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프로 바이오 틱 보충제

소화기 건강은 전반적인 건강 및 면역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만 소화기 질환에 대한 언급은 물론 불편하고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7] 학생의 시스템을 소화기 건강을위한 생균제와 균형있게 유지하십시오.

또한, 적응력있는 약초를 로디 올라 로야 또는 Ashwagandha 진정, 평온, 웰빙을 돕기 위해

자녀가 대학에 입학하기 전에 의사와 연례 검진 일정을 잡고 영양 및 정서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한 등을 맞댄 학교는 기울인다

앞으로 계획을 세우면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들에게 가장 건강하고 성공적인 학교 학년이 될 수 있습니다. 나만의 건강한 학교 팁을 공유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아래의 의견에서 그것들을 듣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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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se statements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ese products are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각주 및 참고 문헌

  1. 파란 빛에는 어두운면이있다 : 하버드 건강 간행. (2011 년 11 월 6 일 액세스) []
  2. 충만성에 대한 단백질 섭취 증가의 영향 : 메타 분석과 그 한계. 영양학과 학회지 (2015 년 8 월 22 일 액세스) []
  3. 음식에 누락 된 영양소. WebMD. (2015 년 8 월 22 일 액세스) []
  4. 인지, 집중 및 분위기를위한 최고의 재료. NUTRAIngients 미국. (2015 년 8 월 22 일 액세스) [] []
  5. Magnesium 보충이 주관적인 불안과 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 체계적인 검토.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2015 년 8 월 22 일 액세스) [] []
  6. 건강 전문가를위한 Magnesium 사실 자료. 국립 보건원. (2015 년 8 월 22 일 액세스) []
  7. Gut : 박테리아와 면역계가 만나는 곳. (2015 년 8 월 22 일 액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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