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창자 문제를 한 번에 모두 해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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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창자 문제를 한 번에 모두 해결하기

일부 사람들은 진행중인 창자 문제에 대해 당혹 스럽거나 무시할만큼 무시할 수있는 가능성을 발견 할 수 있지만 진단 및 치료를받는 것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정신적 인면이나 정신적 인면에서 걱정하지 않아도되고, 하루 종일 댐퍼를 두겠다고 위협하는 끊임없는 경련을 갖지 않는 것이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얼마나 변형 적인가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만성 창자 문제의 증상을 겪고 있다고 염려되는 경우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의사를 방문하십시오.

의료 전문가에게 증상을 자세히 설명하는 것이 어색 할 수도 있지만 GP 방문을 주저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이전에 모든 것을 보았고 증상이 당혹스럽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역의 GP를 방문하는 것은 전문적이고 정확한 진단을 얻는 데 도움이되며, 이상적으로 증상의 원인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용납하지 않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시험을 치러야 할 수도 있습니다. IBS 진료소.

당신의 체액을 계속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양쪽 모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변비와 같은 문제를 치료설사와 같은 창자 문제의 부작용도 있습니다. 수분 섭취량을 높게 유지하면 소화기의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탈수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홍차와 같은 체액의 섭취를 늘리는 것이 전반적으로 도움이되지는 않을지 모르기 때문에 now 은 중요합니다. 대신, 물과 같은 액체에 고착을 고려해야하는데,이 물에는 도움이되지 않는 이뇨제가 없습니다.

다이어트 개선

오랫동안 피자와 치즈를 먹고 살았다면 욕구가 만족 스러울 지 모르겠지만 소화 기계의 건강은 확실하지 않을 것입니다. 소화기 건강을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는식이 요법을 개선하고 전체 음식과 같은 건강한 대안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섬유질이 높고 식물에서 파생 된 음식을 섭취하면 혼잡하고 불편한 느낌을 덜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장기간 개선하고 싶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슈퍼마켓에서 건강에 해로운 간식 구매를 중지하십시오.
  • 붉은 살과 가공 식품 줄이기
  • 화려한, 신선한 또는 냉동 veg을 듬뿍 사용하여 트롤리를 채우고 요리 해보세요.

보충제 추가

식이 요법으로 보충제를 복용하면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페퍼민트 오일을 사용하면 팽창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가 now 박테리아가 현재 진행중인 문제의 근원 인 사람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창자 문제의 부작용으로 발생한 경미한 불편 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창자 문제를 다루는 데는 다각적 인 접근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건강에 좋지 않은 식습관에 개입해야 할 수도 있지만 단기 증상을 치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과일과 채소를 시험 할 경우 전반적인 소화기의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보충제는 잠시 동안 느끼고있는 불편 함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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