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여름 피트니스 재미있는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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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여름 피트니스 재미있는 아이디어

맑은 날씨와 여름의 푸른 하늘은 우리에게 밖에 나가서 움직이기위한 가려움을줍니다. 정원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피크닉을하거나, 해변으로 향하고 있든간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따뜻한 계절에는 자연스럽게 활동적으로 변하게됩니다. 여름은 일년 내내 건강을 유지할 수있는 건강한 습관을 시작하기에 이상적인시기입니다.

왜 여름은 피트니스에 적합합니까? 우리의 피트니스 활동이 재미 있고 다양 할 때 동기를 유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언제든지 피트니스 재미를 즐길 수는 없지만, 날씨가 따뜻하고 환영할만한 날씨는 당연히 아프지 않습니다. 여름과 휘트니스는 손을 맞잡고갑니다!

또한 전문가들은 새로운 건강한 행동을 시작한 지 10 주가 지나면 자동으로 계속해서 행동 할 습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1] 그리고 앞으로 몇 주 동안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지금 시작하고 여름 피트니스 동기 부여를 계속하는 것이 완벽합니다! 이 5 가지 여름 피트니스 팁을 시작하십시오.

# 1 재미있는 여름 피트니스 목표 설정

어떤 피트니스 계획의 첫 번째 단계는 몇 가지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름을위한 재미있는 운동 목표를 설정하고 친근하고 달성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목표는 구체적이어야하지만 도달하기가 어렵거나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작은 의도가 먼 길을 간다. 일주일에 3 일 동안 매일 30 분 동안 야외에서 활동하는 것과 같은 단순한 목표를 세우고 일주일에 한 번 새로운 것을 시도하여 재미있게 지키십시오!

시도하고 싶은 여름 피트니스 활동 목록을 작성하고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자전거를 타거나 걷는 것과 같은 익숙한 활동을 계속하고 싶다면 매번 새로운 경로 또는 목적지를 선택하여 재미있게 지켜보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그것을 혼합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더 재미있게 만들고, 당신의 친구와 가족을 참여시키는 것이 재미있게 만듭니다! 당신의 목표가 매일 움직이는 것이라면, 당신이 어떻게하는지 상관 없습니다.

# 2 야외 활동 및 여름 스포츠 활동 즐기기

바깥에 나가고 더 많이 움직이는 것의 육체적 인 이점 외에도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정신 건강과 복지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2] 연구자들은 하이킹과 같은 야외 활동을 집중력, 독창성, 문제 해결 및 멀티 태스킹에 연결했습니다. [2], [3]

여름 날씨를 이용하여 전에 시도한 적이없는 활동이나 추운 날씨에는 옵션이 아닌 활동을 시도하십시오. 여름 운동 루틴에 추가 할 수있는 재미있는 야외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궁극의 프리스비 : 평범한 게임은 약 6 분 동안 지속되며 54 칼로리를 소모합니다. [4] 열량을 토치면서 눈과 손의 협응에 착수하지만, 그 부분을 잊어 버릴 정도로 재미있을 것입니다!

배드민턴을 치다: 배드민턴의 15 분 게임은 약 77 칼로리를 태우며 소셜 게임을하는 동안입니다! [4] 경쟁이 치열한 사람들은 아마도 더 많은 것을 태울 것입니다. 이것은 여름 요리사에서 가져올 훌륭한 게임입니다.

비치 발리볼: 공을 잡고 친구들과 함께 해변으로 향하십시오! 비치 발리볼은 약 136 칼로리를 15 분 안에 연소 시키거나 물 배구를 시도합니다! [4] 꽤 많은 칼로리를 태우지는 않지만 (51 분마다 51 회) 재미도 있습니다.

미니 골프 (또는 골프 연습장) : 미니 골프는 가장 좋아하는 여름 활동이며 가족들에게도 친숙합니다. 20 분 게임은 68 칼로리를 태운다. [4] 아니면 주행 거리를 치십시오!

패들 보드: 이것은 훌륭한 전신 운동입니다. 그것은 핵심, 팔, 하체 등 모든 것을 작동시킵니다!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태우 느냐에 따라 무릎을 꿇거나 서 있거나 얼마나 힘들어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30 마일에 서서 패들 탑승을 6 마일 달리기와 동일시했습니다. [5]

카약 : 가이드 카약 투어에 참여하여 지역 호수 또는 강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카약 대여는 한시간 정도 소요되며 카약 타기는 45 분마다 약 255 칼로리를 소모합니다. [4] 친구를 사귀고 재미를 두 배로하는 연동 카약을 즐겨보세요!

롤러 스케이트: 롤러 블레이드를 선택하든 올드 스쿨을 선택하든, 롤러 스케이트는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하는 야외 활동으로 재미 있습니다. 30 분마다 약 240 칼로리를 소모합니다. [4] 물건이 조금 울퉁불퉁 한 경우에 대비하여 보호 장비를 착용하십시오!

여름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상적으로 더 많은 활동을 할 수있는 방법이 많습니다. 일상적인 일상 생활을보다 활발하게 만들고 근육을 더 자주 사용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야외에서 전화를 걸고 대화하는 동안 걸으십시오. 자전거를 타고 자전거를 타거나 일주일에 한 번씩 쇼핑을하거나 작은 심부름을 할 수있을 때 실행하십시오. 아니면 점심 시간에 산책하러 가십시오.

# 3 온 가족을위한 여름 운동 아이디어 찾기

야외에서 운동을 즐기기보다 낫다. 가족과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있는 여름철의 운동을 계획함으로써 가족의 건강과 활동을 유지하십시오.

나이에 따라 위에서 열거 한 여름 활동에 아이들을 참여시킬 수도 있지만, 가족 활동에 완벽한 다른 활동들이 있습니다. 그네에 아이들을 밀면 팔, 등, 코어 및 둔부가 작동하며 아래에 8 개의 가족 친화적 인 여름 운동 기회가 주어져 운동을하게됩니다.

8 여름 가족 운동 활동

  1. 홉 스코치 : 그냥 관중이되지 마라.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놀고 다리 운동을 즐기십시오.
  2. 꼬리표:이 고전 게임은 모두를 뛰어 다니며 킥킥 웃을 수있는 좋은 게임입니다.
  3. 라켓볼 : 뒤뜰에서 놀거나 해변이나 공원에있는 라켓볼을 타고 재미있게 즐기고 햇빛 아래에서 심장 운동을하는 것이 좋으며, 아이들을 조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4. 라운더 : 몇 가지 타격 연습이나 작은 가족 게임을 즉흥 화하기 위해 인근 공원으로 향하십시오. 라운더 득점에 대한 보상을 설정하십시오!
  5. 픽업 축구 : 축구 시즌은 여름 시즌이 끝나기도하지만, 축구를 즐기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십시오. 정식 목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지 상상력을 사용하십시오. 공원의 정원에서 공을 걷어차는 것은 멋진 여름 운동입니다.
  6. 물 풍선 : 더운 날에 물 풍선을 채우고 정원에서 궁극적 인 전투를하십시오. 모두가 풍선 도움말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확인하십시오.
  7. 수영 (또는 밟는 물) : 자녀가 수영을 잘한다면 수영장으로 가서 수영장 경기를 함께 즐겨보세요. 수영과 물 흘리기는 위대한 운동입니다.
  8. 캐치 / 가져 오기 : 애완 동물도 가족입니다! 잡기와 가져 오기의 하이브리드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 4 여름 운동 휘트니스 동기 부여를 위해 친구들과 경쟁하십시오.

당신이 착용 할 수있는 운동기구를 가지고 있다면, 매주 가장 많이하는 단계, 운동 또는 칼로리를 위해 친구와 경쟁하는 것이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훌륭한 방법이며 많은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에 피트니스 앱을 다운로드하고 건강한 경쟁을 위해 온라인 친구들과 연락 할 수도 있습니다. 스테이크를 상으로 올려라! 어쩌면 우승자는 다음 주말에 브런치를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자기 관리 치료.

연구원은 11 주 동안 800 명의 자원 봉사자들과의 피트니스 동기 부여에 대한 사회적 경쟁의 효과를 테스트하여 자원 봉사자를 200 명의 자원자로 구성된 네 그룹으로 나누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대조군이었습니다. [6] 그들은 개인 경쟁, 팀 지원 및 팀 경쟁의 영향을 테스트하고 피트니스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더 많은 활동을하기 위해 각 그룹에게 수여되는 동일한 상을 사용하여 운동을 기록합니다. 당연히 비경쟁 팀 지원 그룹의 활동을 두 배 이상으로 높이는 경쟁 그룹이 우세했습니다. [6]

따라서 이번 여름 피트니스 팬을 찾고 온라인 또는 직접 경쟁하십시오. 그렇게하면 더 재미있는 길을 찾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여름 스포츠 목표 달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 5 건강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십시오.

여름 여행은 일년 내내 우리가 기대하는 것입니다. 탐험 할 새롭고 건강한 지역 음식 옵션을 시도하기 때문에 여행하는 동안보다 적극적이고 건강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행하는 동안 궤도에 머물기위한 게임 플랜을 만드십시오! 그렇다고해서 여행의 모든면을 계획하고 자발적인 자세를 취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일상 활동을 시작하고 건강에 좋고 영양가있는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가능하다면 체육관이있는 호텔을 예약하고 관광을위한 최상의 기회를 찾고 도보로 탐험하기 위해 사전에 온라인 조사를 해보십시오. 선택할 수있는 활동 목록을 만들고 호텔 근처에서 자전거 또는 카약을 빌릴 수있는 곳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포장하는 동안 운동복과 신발을 맨 위에 올리면 도착 후 미니 운동으로 여행 효과를 떨쳐 버리는 것만 큼 없기 때문에 도착하기 쉽습니다. 그리고 여행은 탈수 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비행하는 경우, 여행을 떠나기 전에 물을 마시고 수분을 섭취하십시오. 여행에도 건강에 좋은 간식을 사주세요. 비행기 음식은 항상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니며 공항에서 구입 한 스낵은 가격이 비싼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떠나기 전에, 당신의 내장 건강을 향상 시켜라. 일상적인 건강 관리에 프로바이오틱스 추가. 여행 중간에 불행한 위장을 얻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함께 복용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보충을 정화하고 해독하십시오 처럼 여행 친화 사과 사이다 식초 캡슐.

가동 중단 시간을 관리하고 수분 유지

활동적인 체재는 전반적인 건강 및 체력 유지에 중요하지만 가동 중단 시간도 중요합니다. 올 여름 휴식을 취하고 건강을 위해 수분을 섭취 할 충분한 시간을 몸에주십시오. 풀어보십시오. 부드러운 감동 활동적인 여름날이 끝나면 상쾌한 magnesium 용량으로 몸의 긴장을 푸는데 도움이됩니다.스트레스. 그것은 건강한 근육과 뼈도 지원합니다.

그리고 저항 할 수없는 물 주입을 혼합하여 더운 여름 날씨에 자신과 가족을 수화시킵니다.

여름철 건강 운동을 즐기십시오.

건강에 가장 좋은 여름을 만들어보십시오. 위의 5 가지 팁을 통해 여름에 건강을 유지하십시오. 여름 운동 목표를 설정하고 여행 중에도 다양한 여름 활동을 통해 동기를 유지하십시오. 그러나 수분을 유지하고 선 스크린을 착용하며 회복하기에 충분한 휴면 시간을 가지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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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se statements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ese products are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각주 및 참고 문헌

  1. 습관적인 건강 만들기 : '습관 형성'과 일반적인 관행의 심리.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2018 년 6 월 8 일 액세스) []
  2. 바이오 필리아 : 자연과의 시각적 접촉이 건강과 복지에 미치는 영향?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국립 보건원. (06/08/2018) [] []
  3. 하이킹 트레일 : 연구에 따르면 하이킹이 창의력을 높일 수 있다고합니다. 위대한 일입니다. (06/08/2018) []
  4. 칼로리는 운동에서 태워. MyFitnessPal. 150 lbs의 무게를 기준으로합니다. (06/08/2018) [] [] [] [] [] []
  5. 열량 연소를위한 상위 5 개 수상 활동. 남성 저널.(2018 년 11 월 11 일) []
  6. 동기 부여 운동이 필요하십니까? 약간의 건강한 경쟁을 시도하십시오. CBS 뉴스. (2012 년 6 월 11 일 액세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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