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대 이상의 남성을위한 비타민 & 보충제 Top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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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대 이상의 남성을위한 비타민 & 보충제 Top 10

잘 먹고 최선을 다해 운동을 많이하고 최소화하십시오. 스트레스나이를 먹으면 몸이 변화합니다. 생화학 프로세스의 순간적 변화에서부터 수면 패턴의 변화에 이르기까지 50 대가 새로운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지만 초점을 맞춘 영양 섭취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요 영양소는 노화의 영향에 맞서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영양 개선은 매일 이루어집니다! 적절한 보충제는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식이 요법에서 영양 부족을 채우고,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심혈관 건강, 성 건강 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삶의 일부가 될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그렇게하는 동안 최선을 다해 보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 50 대 이상의 남성을위한 비타민 & 보충제의 톱 10 추천 상품이 있습니다.

마음 & 몸 건강을위한 # 1 Magnesium

Magnesium 은 그 중 가장 중대한 광물 일 수 있습니다. 에너지 생성에서부터 혈압 및 뼈 개발에 이르기까지 신체 전반에 걸친 수백 가지의 생화학 적 과정에 관여합니다. [1] Magnesium 은 또한 수송에 필수적입니다. 칼슘칼륨 세포막을 가로 지르며, 이것은 신경, 근육 및 심장의 건강 기능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1]

신선한 농산물을 많이 먹으면식이 요법에서 magnesium 을 섭취하게됩니다. 그러나 연구자들은 말한다 magnesium 우리 식물의 결핍 때문에 더 일반화되고 magnesium 고갈 된 토양. [2] 결과적으로 선진국 사람들의 약 3 분의 2가식이에서 충분한 magnesium 을 섭취하지 못합니다. [2]

또한 우리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불안해 할 때, 우리의 세포는 magnesium 낭비합니다. magnesium 수치가 낮 으면 더 많은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느끼기 때문에 이것은 복합적인 문제입니다! [3], [4]

적절한 magnesium 섭취하면 건강한 기능을 장려함으로써 더 잘자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바 수용체는 당신의 마음이 경주를 멈추게하고 밤에는 "꺼져"당신이 필요로하는 나머지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5]

당신은 당신의 식단에 magnesium 을 충분하게 섭취하십시오. 킬레이트 화 magnesium 보충 교재, 또는 우리의 새로운 시도 부드러운 감동, 맛있는 magnesium 음료는 몸의 magnesium 매장을 보충하면서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됩니다.

# 2 비타민 D는 칼슘 흡수 및 기타

이 "햇빛 비타민"모든 보충제 목록에 있어야합니다. 연구는 인간의 건강에 대한 광범위한 적용을 지속적으로 보여 주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이 영양소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합니다. [6] 게다가 노년층은 개발 위험이 훨씬 높습니다. 비타민 D 노화 된 피부가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불충분 함 비타민 D 효율적으로, 더하기 노인들은 실내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7]

비타민 D 흡수를 돕기 위해 필요하다. 칼슘면역 기능, 세포 성장 조절 등을 지원합니다. [7] 충분한 수준의 비타민 D, 우리는 제한된 흡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칼슘, 시체가 복용하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칼슘 우리의 골격 시스템 내의 상점에서 약한 뼈로 이어집니다. [8]

너를 지켜라. 비타민 D칼슘 레벨 업 결합 된 비타민 D3와 칼슘 보충 교재. 전문가들이 말한다. 비타민 D3 다른 것보다 두 배나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비타민 D 부스팅을위한 보충 교재 비타민 D 레벨. [9]

심장 및 두뇌 건강을위한 # 3 오메가 -3 지방산

생선 기름에서 오메가 -3 지방산 인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EPA)과 도코 사 헥사 엔 산 (DHA)은 심장을 촉진시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두뇌 건강그러나 오메가 3의 이점은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10]

오메가 -3 지방산은 많은 건강 분야를 지원합니다. 실제로 많은 유럽 연구자들은 55 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이 오메가 -3 지방산 보충제를 복용하면 약 129 억 달러 (또는 160 억 달러)의 의료 비용이 절약 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11]

심장 외에 두뇌 건강오메가 -3 지방산은 건강한 눈, 관절, 뼈 및 피부를 지원하며, 더 잘 자고 더 긍정적 인 분위기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10]

연어와 고등어와 같은 고단어가 귀하의 디너 플레이트에 일반인이 아닌 경우 오메가 -3 보충제가 유익 할 수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것을 시도하십시오 Swanson 크릴 오일, 생선 기름 또는 우리 수상 경력에 빛나는 Plant Based Omega-3보충, 2018 오메가 -3 올해의 제품 상 수상뉴트라 인디 언트 미국.

에너지 및인지 건강을위한 # 4 비타민 B12

우리가 나이를 먹을 때, 소화 기능 변화로 인해 신체가 흡수하고 활용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비타민 B12 음식 소스에서.[12] 그게 왜 중요한거야? 비타민 B-12는 심혈관 건강과 건강한 신경 세포 지원에서 신진 대사, 혈액 세포 생성 등에 역할을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우리 몸의 건강과 활력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일을합니다.[12] 그러나 특히 한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비타민 B12 우리가 나이를 먹을 때인지 적 건강.[13]

경미한 결핍조차도 비타민 B12 높은 위험에 연결되어있다. 인지 적 나이와 함께 건강 문제. [13] 비타민 B12 최적의 뇌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신체가 자연적으로 흡수하는 능력이 감소했기 때문에 비타민 B12 나이 먹으면서 음식에서부터 50 세가 넘는 대부분의 성인이 비타민 B12 보충하거나 먹는 요새화 된 음식을 매일 채우기. [12]

소화 및 면역 건강을위한 # 5 프로 바이오 틱스

소화의 변화에 대해 말하면, 위장관의 건강이 전반적인 건강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면역 체계의 대부분은 당신의 직감에 있으며, 소화 과정은 영양소 흡수로 시작하여 활력을위한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14], [15] 나이를 먹으면서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건강한 내장 microbiome을 재배하는 것을 의미하며, probiotics는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전에 probiotics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지만 요구르트에만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요구르트의 일부 유형에는 probiotics가 포함되어 있지만 모든 제품이 포함되어 있지는 않지만 사실상 우수성이있는 여러 종류의 probiotic을 우수한 수준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 바이오 틱 보충제 처럼 리 Swanson 시그니처 라인 얼티미트 프로 바이오 틱 포뮬러.

# 6 근육 용 아미노산 및 기타

아미노산이 보디 빌더 또는 피트니스 애호가를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안돼! 아미노산은 건강한 신체를위한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16] 우리의 세포, 근육 및 조직은 건강을 유지할 필요가 있으며 마음과 몸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신경 전달 물질 생성에 관여합니다. [16]

아미노산이 할 수있는 중요한 역할 중 하나는 신체의 성장 호르몬 생성을 지원하는 것입니다.[17] 그 감소는 야윈 몸 질량, 근육 힘 및 체지방을 포함하여 몸 구성에있는 변화와 관련있다. [17]

50 가지가 넘는 남성을위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아미노산 보충제에는 아르기닌, 오르니 틴 및 글루타민이 있습니다.

Swanson 울트라 아르기닌 AKG: 이 최대 강도의 L- 아르기닌 보충제는 근육 회복과 에너지, 세포에 산소와 영양소를 최적으로 전달하기위한 건강한 혈류를 지원합니다.

Swanson 프리미엄 L- 오르니 틴 아미노산: 유리 형태의 아미노산 L- 오르니 틴은 요소 사이클의 핵심 요소이며 과량의 질소를 신체에서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Swanson 프리미엄 글루타민:이 아미노산 보충제는 혈액 / 뇌 장벽을 통과하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건강한 근육을위한 연료를 제공하면서 마음을 선명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7 심장 건강 및 에너지를위한 CoQ10

코엔자임 Q10 (CoQ10)은 심장 건강과 세포 에너지에 매우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18],[19] 당신의 몸은 자연스럽게 그것의 일부를 생산하지만, 생산은 나이가 들수록 꾸준히 감소합니다.[18],[19] 낮은 수준의 CoQ10은 심혈관 문제와 관련이 있으므로 50 대 또는 그 이전의 웰빙 루틴에 CoQ10을 추가하는 것이 최적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19] CoQ10은 스타틴을 복용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보충제입니다. CoQ10은 스타틴의 근육 관련 영향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19]

CoQ10 보충제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유비 퀴놀유비 퀴논. 유비 퀴놀 (Ubiquinol)은 신체가 사용하는 활성 형태의 CoQ10이지만 유비 퀴논 (유비 퀴논)은 유비 퀴놀 (유비 퀴놀)으로 전환됩니다. [19] 노화와 관련된 또 다른 CoQ10 요소는 몸이 노화됨에 따라 몸이 전환을 할 수있는 능력을 상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노인들이 유비 퀴놀 보충제 섭취로 더 많은 혜택을 볼 것이라고 말합니다. [18], [19]

# 8 공동 관리 보조제

당신은 젊은 시절부터 무엇을 그리워합니까? 민첩성, 융통성 및 상대적으로 편안한 관절이 목록의 맨 위에 있으면 옵션이 있습니다! 공동 치료 보조제는 신체 활동을 가능한 한 적게 산만하게하거나 느리게 유지하도록 돕는 데 아주 좋습니다. 그들은 또한 미래의 공동 건강 문제보다 앞서 머물기 위해 필요한 영양 섭취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wanson 퓨어 사이언스 허브 퓨어 조인트 포뮬러 공동 간호 보조제 목록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임상 적으로 연구 된 재료를 사용하여 혁신적인 초본 블렌드 제품으로 7 일 이내에 관절의 결과를 보여줍니다! [20]

A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의 조합 공식 이동성을 촉진하고 건강한 결합 조직을 지원하기위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21]

관절이 여전히 기분이 좋지 않더라도 글루코사민을 루틴에 첨가하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연골이 자연적으로 분해되는 것을 늦출 수 있습니다. [21]

전립선 지원을위한 # 9 톱 야자 구두

신사 숙녀 여러분 나이가 들면서 전립선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전립선 암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자연적으로 자라며 방광에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방광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22] 나이가 들면서 전립선 건강을 지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테스토스테론 수치와 전립선 건강을 지탱하기 위해 톱 팔메 토, 강력한 약초 및 가장 흔히 섭취하는 보충제를 사용해보십시오. [23],[24]

Saw palmetto는 건강한 전립선, 건강한 요로 흐름 및 빈도를 촉진하기위한 지방산 및 식물성 스테롤의 천연 공급원이며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4] 그것을 시도하십시오 스완슨 프리미엄 소우 팔메 토.

# 10 알파 리포 산

더 많은 일일 알파 지질 산 (ALA)을 섭취함으로써 젊고 생기 있고 건강한 느낌을 유지하십시오. ALA는 인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산되는 산화 방지 지방산으로 육류, 간장, 맥주 효모 및 일부 과일 및 야채에서 소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25] ALA는 물과 지방에 모두 용해되기 때문에 때로는 "보편 산화 방지제"라고도합니다.[26]

연구자들은 전형적인 서구 식단에 충분한 ALA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ALA가 우리의 주요 원인을 보충한다고 말합니다. [25] 보충 교재로, 연구는 ALA가 다른 항산화 물질을 재생시키는 것을 돕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비타민 C, 비타민 E 그리고 글루타티온을 함유하고 있으며, 심장 및 간 건강에서부터 에너지 대사 및 건강한 피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모든 키는 우아하고 (건강하게) 노화됩니다. [25] 연구자들은 ALA가 건강한 신경, 체중, 시력 등에 도움을 줄 수있는 가능성을 연구했습니다. [26]

ALA의 우수한 출처로 건강과 복지를 지원하십시오. Swanson Ultra R-Fraction 알파 리포산 - 이중 강도R과 S 이성질체의 50-50 라세 믹 블렌드를 특징으로하는 혁신적인 ALA 포뮬라.

남성 50 세 이상 웰빙

완전한 영양은 모든 연령대에서 중요하며 실제 식품에 초점을 맞춘 다이어트를 먹고 전립선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운동을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건강과 웰빙 요구가 모든 삶을 풍요롭게하는 10 년 동안 변화하기 때문에 건강한 미래를위한 지원을 제공하는 위에 열거 된 것과 같은 특정 영양소를 탐구하고 신체가 필요로하는 것에 항상 적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는 또한 즐길지도 모른다 남성 건강을위한 21 개의 최고의 보충제와 비타민.

These statements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ese products are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각주 및 참고 문헌

  1. 건강 전문가를위한 Magnesium 사실 자료. 국립 보건원. (액세스 : 2014 년 7 월 11 일) [] []
  2. 식물의 마그네슘 결핍 : 긴급한 문제. ScienceDirect. (07/17/2018) [] []
  3. Magnesium 과 두뇌 : 원래 진정 알약. (07/17/2018) []
  4. 지역 사회 거주 성인의 magnesium 섭취와 우울증 및 불안 사이의 연관성 : Hordaland Health Study. PubMed (2018 년 2 월 15 일에 액세스) []
  5. Magnesium 기적 (Second Edition). Carolyn Dean, MD, ND 발행일 : 8-15-2017 (2018/07/17) []
  6.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D 결핍이 미국에서 급증하고 있다고한다. Scientific American. (액세스 : 2014 년 7 월 11 일) []
  7. 건강 전문가를위한 비타민 D 팩트 시트. 국립 보건원. (액세스 : 2014 년 7 월 11 일) [] []
  8. 칼슘 & 비타민 D : 모든 나이에 중요합니다. 국립 보건원. (액세스 : 2014 년 7 월 11 일) []
  9. 앤더슨, 데이비드. (2017). 비타민 D 지침을 변경할 시간? 윌리엄 리드 비즈니스 미디어.(2018 년 3 월 7 일 액세스) []
  10. 오메가 -3 지방산의 과학적 이점 17. 헬스 라인. (액세스 : 2014 년 7 월 12 일) [] []
  11. 오메가 -3 보충제는 심장 질환에 연간 126 억 유로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뉴트라 지 렌드. (액세스 : 2014 년 7 월 11 일) []
  12. 50 대, 60 대, 70 대 복용 보충제. AARP. (액세스 : 2014 년 7 월 12 일) [] [] []
  13. 건강 전문가를위한 비타민 B12 팩트 시트 국립 보건원. (액세스 : 2014 년 7 월 12 일) [] []
  14. Probiotics는 GI Tract에서 면역 시스템의 80 %를 도와줍니다. 보건 과학 연구소. (07/17/2018) []
  15. 귀하의 직감 : 건강한 소화 시스템 건강한 당신을 의미합니다. NYU Langone 건강. (07/17/2018) []
  16. 미국 혁명. Robert Erdman, PH.D. & Meirion Jones. (07/17/2018) [] []
  17. 고령화의 성장 호르몬. 생명 공학 정보 센터.(2018/07/17) [] []
  18. 코엔자임 Q10 : 필수 영양소.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액세스 : 2020 년 3 월 20 일) [] [] []
  19. CoQ10 : 심장 건강 혜택이란 무엇입니까? 클리블랜드 하트 랩 (액세스 : 2020 년 3 월 20 일) [] [] [] [] [] []
  20. 무릎 골관절염과 관련된 관절의 불편 감을 단기간 증상 완화하는 Scutellaria baicalensis와 Acacia catechu 추출물의 조합. Journal of Medicinal Food. (2020 년 2 월 9 일 액세스) []
  21.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 황산염이 OA의 연골 대사에 미치는 영향 : 다른 영양제 파트너, 특히 Omega-3 지방산에 대한 전망 류마티스 학회지 [] []
  22. 왜 전립선이 나이가 들면서 자랍니다? 임상 고문 2009 년 5 월호. (07/17/2018) []
  23. 지방산과 피토스테롤 함량의 상업용 톱 야자과 식물 보조 식품.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07/17/2018) []
  24. Saw palmetto : 사용, 복용량 및 부작용. 의료 뉴스 오늘. (07/17/2018) [] []
  25. 식이 보충제로서의 알파 리포 익산 : 분자 기작과 치료 가능성.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07/17/2018) [] [] []
  26. 알파 리포 산. 미시간 대학 의과 대학. (2014 년 7 월 17 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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