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브라 뷰티 & 피트니스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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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브라 뷰티 & 피트니스 팁

날짜를 설정하고 색상을 고른 다음 드레스를 입었을 수도 있습니다. 놀라운 출발을하고 있지만 아직 계획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가장 큰 날이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찍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결혼 날에 당신의 빛나는 빛을보고 느끼기를 원하며, 다른 모든 일들이 진행되면서 시간을 잃기 쉽고 균열을 통해 자기 관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결혼식 계획과 마찬가지로, 목록을 작성하면 자신을 포함하여 아무것도 잊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바로 시작할 수있는 신부의 뷰티 팁 및 피트니스 팁 목록입니다. 당신의 신부의 아름다움 계획에 그들을 추가하고 그 건강한 빛을 시작하십시오.

머리, 피부 및 손톱에 영양을 공급하십시오

누가 아름다움은 피부가 깊다고 말합니까? 머리카락, 피부 및 손톱의 건강은 전반적인 건강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하며, 그것이 피부 수준에서 보여 진다고해서 그것이 거기서 멈추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아름다운 영양은 내부에서 시작됩니다.

영양 부족을 메우고 시간을 들여 화려한 머리카락, 빛나는 피부 및 더 두꺼운 손톱을 얻기위한 몇 가지 A- 리스터 성분을 익히면 최고의 자기처럼 보이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신부 미용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결혼식 데이 스킨 아마씨 오일

아마씨 오일은 두 가지 방식으로 피부를 돕습니다. 보충으로 아마씨 오일 훌륭한 소스입니다 오메가 -3 필수 지방산연구 결과에 따르면 피부 민감도를 줄이면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매끄럽게 할 수 있습니다.[1] 플러스, 아마씨 유를 국소 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를 튼튼하고 유연하게 유지하기 위해 수분을 공급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어느 쪽이든, 당신은 잘못 갈 수 없습니다.

비타민 A와 피부 건강

카로티노이드 비타민 건강한 피부 세포 생산에 큰 역할을합니다. 비타민 A 피부 조직과 콜라겐 발달을 담당하는 세포를 자극하고 지원합니다.[2] 피부에 레티놀의 미백 효과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다면 레티놀이 실제로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비타민 A. 레티놀 스킨 크림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신부 미용 제품 중 하나입니다.

빛나는 결혼식 피부를위한 히알루 론산 세럼

히알루 론산은 피부의 천연 성분으로 피부 세포의 체액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소 가혹한 이름에도 불구하고 피부를 벗겨 내지 않습니다. 국소 히알루 론산 세럼은 피부를 부드럽게하고 진정 시켜서 결혼식에 완벽한 아름답고 건강한 빛을줍니다. 사용해보십시오 스완슨 프리미엄 히알루 론산 세럼.

신부의 아름다움을위한 커피

커피 라고요? 물론! 그리고 몇 가지 이유로. 커피의 산화 방지제는 피부를 자유 라디칼로부터 보호하여 노화의 징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3] 커피에는 가벼운 이뇨 작용이있어 체액 유지를 피할 수 있습니다. 국소 카페인 아이 크림 눈 밑 서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4] 신부의 아름다움에 대한 비밀이 그렇게 단순하다는 것을 누가 알았습니까?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케토 커피 란? 모닝 커피에 활력을 불어 넣는 방법

아름다운 모발, 피부 및 손톱을위한 비오틴

몇 가지 영양소가 다음과 같이 별처럼 유명합니다. 비오틴 빛을 높이기 위해. 사실, 그것은 한 번으로 알려진 비타민 H로 인해 독일어 단어 Haar (머리) 및 Haut (피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비오틴머리카락과 피부에 대한 장점.[5] 비오틴 피부 세포가 영양분을 흡수하고 모발과 손톱을 자극하여 결혼식을 앞두고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6] 당신은 찾을 수 있습니다 비오틴 좋아하는 미용 제품 중 일부에 바이오틴 보충제 최적의 길을 가고있다 비오틴 혜택.

신부의 아름다움 계획을위한 각질

각질은 모발, 피부 및 손톱을 구성하는 단백질입니다.[7]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sound 화려하지만 각질은 강도와 탄력성을 모두 제공하여 모발과 손톱을 더 강하게 유지하면서 피부의 질, 수분 유지 및 탄력을 향상시킵니다.[7] 당신은 당신의 머리카락을위한 살롱 각질 치료법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각질 보충제. 신부의 아름다움을 위해 필수 아이템 목록에 이것을 추가하십시오!

이 미용 영양소는 신부의 미용 건강을위한 것입니다. 그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Brilliant Beauty Basics : 브릴리언트 헤어, 스킨 및 네일을위한 우리의 5 가지 성분.

활성

피부를 빛나게하는 데 땀을 흘리는 것은 없습니다. 매일 움직일 시간을 가지면 더 강해지고 활력이 넘치며 더 빛납니다. 보너스로, 운동은 기분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신부 질라의 순간을 피하는 데 도움이되는 퀼링 호르몬.[8] 그리고 솔직하게 말합시다 –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습니다!

혜택을 느끼기 위해 매일 몇 시간 동안 운동 할 필요가 없습니다. 15 분 이내에 많은 것을 성취 할 수 있습니다. 매일 15 분씩 2 회 운동을 할 수 있다면, 그 신부의 아름다움 타임 라인을 없애는 길에 잘 들어 선다.

체크 아웃 더 많은 이동 : 매일 더 많은 이동 방법 은밀한 세트에 몰래 들어가서 매일 더 많이 움직일 수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야윈 근육 구축

매일 매일 활동하는 것이 야윈 근육을 만들기위한 훌륭한 시작입니다. 더 많이 움직일수록 더 많은 칼로리를 토치 할 수 있습니다. 한 단계 끌어 올리기를 원하십니까? 더 많은 근육을 만들기 위해 일상적인 운동에 저항 운동을 추가하십시오. 근육을 만들면 근육이 지방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므로 운동을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기 시작합니다.[8]

또한 고강도 운동과 저 강도 운동을 번갈아 가며 인터벌 트레이닝을 통해 더 빨리 더 빨리 근육을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운동을 잘하는 것은 그림의 일부일뿐입니다. 수분을 유지하고 더 건강하게 먹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배우다 에너지 보조제 신진 대사를 촉진하기 위해 읽다 마른 몸을 가진 몸 기계 야윈 근육을 만들기위한 추가 정보

건강하게 먹고 장을 사랑하십시오

매일 영양가 있고 실제적인 음식으로 몸에 활력을 주면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우리 모두가 원하는 빛나는 신부의 아름다움을 키울 수 있습니다. 가공되지 않거나 최소한으로 가공 된 실제 식품은 항산화 제, 섬유질, 지방, 단백질 및 건강을 유지하고 빛을 발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필수 영양소로 가득합니다.

몸에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프로바이오틱스로 건강한 내장 만들기! 당신의 내장은 좋고 나쁜 박테리아 식물의 수조에 속합니다. 건강하고 실제 음식을 섭취하면 좋은 식물을 먹일 수 있으며 신부의 건강과 미용에 프로바이오틱스를 추가하면 소화관, 면역 기능 등을 촉진하는 균형 잡힌 장내 미생물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9] 그것에 대해 모두 배우십시오 당신의 내장 건강을 신뢰하십시오 : Probiotics로 더 건강한 내장을 만드십시오.

또한 체크 아웃 리얼 푸드 : 부흥이나 혁명?귀하의 식품 저장실 : 실제 식품 저장실을 만드는 방법 건강한 신부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기위한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자기 관리를 포용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당신은 당신의 최고보다 적은 느낌을 남기고, 피부에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자기 관리를 유지하여 유지 스트레스 만에. 작고 큰 것을 위해 시간을내어 전체적인 복지에 실질적인 차이를 만듭니다. 심호흡을 연습하고, 명상하고, 마음 챙김 일지를 시작하고, 매일 감정을 확인하고, 마음과 몸에 영양을 공급하여 중심과 자기 사랑의 기초를 배양하십시오.

다음과 같이자가 치료를위한 몇 가지 비밀 무기를 제거하십시오 아로마 테라피 에센셜 오일매일 진정시키는 마그네슘 파우더 음료 인 Mellow Mag. 이동 중에 가져갈 수있는 건강 필수품을 준비하십시오. 천에 라벤더 에센셜 오일 몇 방울을 넣고 가방에 넣으십시오. 일부 추가 부드러운 감동 물병에 넣고 가져 가십시오. 그리고 좋아하는 차가운 음악의 재생 목록을 만들어 외출 중에도들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아이디어 얻기 U 케어 : 자신을 돌보기위한 6 가지 방법, 옴이라고 말해라 : 긴장을 풀고 줄이는데 도움이되는 6 가지 팁Magnesium 평온한 일상 찾기.

뷰티 슬립에 예라고 말하십시오

아름다움 수면에 대한 아이디어는 신화가 아닙니다. 수면은 우리 몸을 위해 많은 일을하며, 더 나은 피부는 그 중 하나입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피부 세포가 수리 및 회복에 필요한 다운 타임을 얻지 못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은 사람들은 피부 수분을 잃고 노화의 징후를 보이는 사람들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10] 그리고 그것은 신부가 결혼식 전에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입니다!

수면은 또한 더 나은 초점, 기억, 면역 건강, 더 나은 관계, 더 적은 사고 및 훨씬 더 많은 결과로 이어집니다.[11] 그러므로 신부 건강 계획의 일환으로 매일 밤 7 시간에서 9 시간 정도의 수면을 취하십시오. 몸을 감을 시간이되면 몸에 신호를주는 야간 루틴을 시작하여 눈을 더 잘 감쌀 수있는 무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야간 활동에 대한 팁을 얻고 수면의 이점에 대해 모두 알아보십시오. Zzzs에 대한 열렬한 질문 : 모든 사람을위한 수면 혜택 및 수면 해킹.

수면에 어려움이 있다면 우리의 수면 솔루션을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Zzz를 잡을 수 있도록 입증 된 멜라토닌 또는 편안한 마그네슘.

신부를위한 4 가지 보충 팁

신부의 건강과 미용 루틴을 시작하고 몸에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 피부 및 손톱을 지원하며 소화 시스템을 최고의 상태로 유지하고 스트레스 결혼식 계획. 신부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보충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완슨 울트라 리얼 푸드 종합 비타민

유기농 식품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리얼 푸드 멀티 건강한 모발, 피부 및 손톱을 촉진하고, 면역 체계를 지원하며, 뼈 건강을 증진시키고, 도움을 줄 수있는 허브 트리오를 포함합니다. 스트레스 요로 건강뿐만 아니라 강력한 산화 방지제를 제공합니다.

Swanson 울트라 리얼 식품 비오틴

피부, 모발 및 손톱 건강을 증진시킬 수있는 능력을 널리 추구하며, 비오틴 의 일부입니다 비타민 B-자연 에너지 생산, 건강한 신진 대사 및 정신 건강 보조에 도움을주는 것으로 알려진 복잡한. Swanson 리얼 푸드 비오틴 100 % 유기농 Hummingbird Tree (Sesbania grandiflora).

소화 건강을위한 Swanson Probiotics

Swanson Probiotic for Digestive Health 소화기 건강을위한 Swanson 프로 바이오 틱 소화 건강을 위해 엄선 된 16 가지 균주와 프로 바이오 틱 유기체에 영양을 공급하기위한 프리 바이오 틱 프 락토 올리고당 (FOS)으로 소화를 지원합니다.

스완슨 프리미엄 멜로우 매그

부드러운 감동 ...에서 Swanson Health Products 당신이 당신의 몸의 모든 휴식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히 얻을 수 있도록 최고의 마그네슘 음료보다 높은 농도의 혼합이 쉬운 마그네슘 분말로 배합되었습니다. 라즈베리 레모네이드와 오렌지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두 가지 맛을 맛볼 수있는 Melel Mag는 더 많은 약을 삼키지 않고 휴식 루틴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 전에 시도해야 할 건강 및 미용 팁

내부에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키우는 것은 큰 날에 결혼식 로열티처럼 보이고 느끼게 할 것입니다. 따라서 웨딩 크래쉬 다이어트를 잊고 부케가 던져진 후에 오랫동안 당신과 함께 할 신부의 아름다움 팁으로 건강하고 빛나는 신부가 되십시오.

당신의 결혼 생활을 건강하게 빛내려는 계획은 무엇입니까? 프리 웨딩 건강 및 미용 팁을 아래에서 공유하십시오!
우리의 철학은 당신이 가진 유일한 영원한 집이기 때문에 몸을 돌봐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녀가 영양 분야에서 경력을 쌓도록 영감을 주었고 궁극적으로 그녀를 이끌었습니다. Swanson 건강.

*These statements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ese products are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각주 및 참고 문헌

  1. 아마씨 오일을 보충하면 피부 감도가 떨어지고 피부 장벽 기능과 상태가 개선됩니다. PubMed. (2018 년 5 월 14 일 액세스) []
  2. 비타민 A (레티놀)가 함유 된 피부 노화 방지. PubMed. (2011-12-11에 액세스) []
  3. 피부에서 항산화 제의 역할 : 노화 방지 효과. PubMed. (2018 년 5 월 14 일 액세스) []
  4. Infraorbital Dark Circles : 병인, 평가 및 치료에 대한 검토.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 (2018 년 5 월 14 일 액세스) []
  5. 비타민 H. 진피 기관. (2018 년 3 월 2 일 액세스) []
  6. Biotin : WebMD.(2017 년 12 월 11 일 액세스) []
  7. 7 운동의 숨겨진 이점. WebMD. (2011 년 12 월 28 일 액세스) [] []
  8. 칼로리를 태우고 지방을 싸우는 8 가지 방법. WebMD. (2018 년 5 월 14 일 액세스) [] []
  9. 건강한 인간 미생물 군.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 국립 보건원.(2018 년 2 월 27 일 액세스) []
  10. 에스테 로더 임상 시험은 수면 부족과 피부 노화 사이의 연결을 찾습니다. 대학 병원. (2018 년 5 월 14 일 액세스) []
  11. 시체는 수면 부족의 영향을 어떻게 받습니까? (2012 년 1 월 5 일에 액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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