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끝없는 여름 아름다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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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끝없는 여름 아름다움 팁

마침내 여름이 다가오고 그와 함께 재미있는 야외 활동 그것들은 우리에게 햇빛을 쬐고 있습니다. 여름에 열심히 최선을 다해 느끼고 느끼는 데는 몇 가지 어려움이 따릅니다.

고맙게도 태양 빛이 내리 쬐는 피부, 수분이 공급 된 자물쇠 및 에너지 '팁, 여름 아름다움 필수품 및 DIY 팁 등을 놓치지 않으려 고합니다.

# 1 수화, 수화, 수화

우리는 충분히 말할 수는 없지만, 수백만 번 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을하고 있습니까?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일년 내내 항상보고 기분을 느끼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여름에는 기온이 상승하고 탈수 상태가되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몸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물과 그 많은 것들을 필요로합니다. 또한 적절한 수분 공급 없이는 진정한 여름 햇볕을 피할 수 없습니다!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수분을 공급하고 몸의 기능을 적절히 유지하며 신진 대사가 원활하게 유지되도록 돕고 땀으로 잃어버린 것을 보충 해 체온 조절에 도움을줍니다. [1]

평범한 물에 지루합니까? 수제 물을 주입 해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수분을 보충하고 그것을 먹는 동안 몇 가지 여분의 영양분을 얻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 2 여름 메이크업을 간소화하십시오.

아름다운 일상을 단순화하여 여름 정신을 포용하십시오. 메이크업이 당신의 얼굴에서 녹아 내리거나 미세한 라인에 정착하는 것에 대해 매혹적인 것은 없습니다. 겨울 엔 춥고 겨울철에 사용한 것과 동일한 미용 제품을 사용하고있을 때 메이크업 녹을 피할 수 없습니다.

썬 스크린이나 가벼운 미네랄 파운데이션으로 혈청 파운데이션을위한 더 무거운 기초를 세우십시오.이 파운데이션은 더위에 덜 걸릴 것입니다. 또는 재단을 모두 건너 뛰고 대신 브론저를 사용하십시오.

더위에도 불구하고 좋아 보일 여름 아름다움 필수품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모든 천연 색소의 립밤을 바꿔 립스틱을 바꿔 가루 그림자 대신 젤 섀도우 스틱을 사용하십시오.

여름철의 미적 감각을 당신의 피부를 감추는 일과 관련없이, 건강한 피부를 기르십시오. 천연 성분과 유해한 화학 물질이없는 미용 제품을 찾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자연스러운 여름의 빛을 길러주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계속 읽으십시오.

# 3 여름 스킨 케어 준비하기

여름 스킨 케어는 햇빛으로부터 오는 UVB 광선으로 인한 자유 라디칼 손상을 막기 위해 항산화 물질을 보호하고 보습하고 충분한 양을 섭취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2] 즉,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모이스처 라이저를 바르십시오. 그러나 그게 전부는 아닙니다! 뜨거운 샤워를하고 있다면, 특히 하루를 밝은 곳에서 보냈을 때 피부가 불필요하게 마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샤워 효과를 줄이기 위해 샤워 온도를 10도에서 15 도로 떨어 뜨리십시오. 샤워 후 즉시 로션을 바르고 더 많은 수분을 잠급니다.

그리고 그 썬 스크린에 대해서 - UVB 광선의 97 %를 차단하는 매일 적어도 SPF 30 선 스크린을 선택하십시오. [3] SPF 45는 약 98 %를 차단하지만, 전문가들에 따르면 자외선 차단제가 자외선 차단제를 완전히 차단하지 않기 때문에 더 이상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하지 않아도 반드시 완전한 보호를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라벨에 따라 자주 재 신청하십시오. [3]

보디 로션과 썬 크림 콤보를 선택하면 수분과 SPF 보호를 한꺼번에 얻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추가 썬 크림을 바를 수 있습니다. 애프터 썬 키트를 손에 쥐고 화상 스프레이와 같은 필수품과 진정 알로에 우연히 태양이 너무 많이 나가는 경우를 대비하여 물건을 식히는 일.

UVB 광선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썬 크림이 필요하지만 몸을 만드는 능력에도 영향을 줄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비타민 D, 그래서 비타민 D 보충제는 여름에도 좋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각질을 제거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하고 항산화 물질을 적재하여 피부를 보호하십시오. 태양 광선은 피부 노화 및 기타 피부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피부 세포의 유리기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2] 자유 라디칼 소거 항산화 제는 세포를 산화 적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아래 여름에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음식과 보충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4 Protective Summer Hair Essentials를 시도하십시오

그것이 여름철에 올 때, 일반적으로 흐름과 함께 가고 끈적 거리며 따뜻하고 습한 날씨에 쌓일 수있는 헤어 제품을 뛰어 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연스럽고 촉촉한 자물쇠를 사용하고 열을 때리는 새로운 상향식 또는 느슨한 편안한 스타일을 시험해보십시오. 태양 광선으로부터 머리카락과 두피를 보호하기 위해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모자를 착용하십시오.

여름의 가장 큰 미적 과제 중 하나는 습기가 많은 날씨에 길들이기입니다. 플라이 어웨이 (flyaways)가 발생하지 않는 영양가있는 모발을 얻으려면 머리를 색칠하지 않아도 여름에는 색 보호용 샴푸와 컨디셔너를 사용해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자물쇠에 여분 습기 그리고 보호를 빌려줄 것이다. 또한 깊은 컨디셔닝과 곱슬 곱슬 함 조절을 위해 보습 용 모발 혈청을 사용하십시오.

태양 아래에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탈착식 컨디셔너 당신의 머리를 봉인하고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3/4 컵 알로에 주스, 1 티스푼의 아보카도 오일 스프레이 병에 코코넛 물 1 컵을 넣으십시오. 더 많은 여름 DIY 아름다움을 위해 독서를 계속하십시오!

# 5 여름의 아름다움을위한 계절 음식 즐기기

계절에 먹는 음식은 최고의 영양과 에너지, 건강한 몸과 영양을 공급하는 피부를위한 최고의 항산화 물질과 식물성 화학 물질을 제공하며 맛이 너무 좋습니다! 잘 익은 지금 먹을 준비가 된 끝없이 다양한 신선하고 온전한 음식을 활용하십시오. 당신이 먹는 것은 피부에 보여지며, 여름은 실제 음식 다이어트로 건강하게 전환하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 너무 많아 지루할 방법이 없습니다. 열매는 항산화 플라보노이드로 파열되며, 신선한 채소, 고추, 토마토 및 뿌리 채소는 눈과 피부 건강 및 전반적인 세포 보호를 위해 항산화 카로티노이드로 포장됩니다. [5]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신선한 과일로 스무디 한 얼음과 함께 스무디를 만들고 매 식사마다 제철의 과일에 몸을 담그고 최대의 미네랄 영양을 공급합니다.

여름 미용 건강을위한 # 6 보충 교재

당신의 몸을 해변 준비 상태로 만들거나, 뷰티 영양 섭취를 원하거나,식이 요법에서 영양 부족을 채우려는 이들 5 가지 보충제는 여름 건강에 이상적입니다.

루테인 및 제 아크 산틴 보충제: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항산화 작용을하는 카로티노이드로서 눈을 푸른 빛으로부터 보호 해 주며 피부에도 좋으며 피부 세포를 자유 라디칼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6], [7]

아 스타크 산틴 보충제: Astaxanthin은 또한 카로티노이드 색소이며 자연에서 가장 강력한 항산화 제이며 뇌, 심장 및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건강한 시력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8] 학문은 astaxanthin가 또한 까마귀 발 주름, 피부 탄력 및 피부 수화를 포함하여 노후화의 표시를 개량하는 것을 도울지도 모른다 보여 주었다. [9]

Adaptogenic Schizandra: Schizandra berry는 최근 신체의 반응에 도움이되는 적응성 허브로서 많은 언론을 받았다. 스트레스 그리고 불안. [10] 또한 UVB에 의한 산화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UVB 노출로 인한 콜라겐 분해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11], [12]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근육의 주요 빌딩 블록이자 건강한 모발, 피부 및 손톱을위한 필수 구성 요소 인 단백질은 필수품입니다. [[단백질의 장점. WebMD. (Accessed 5/29/2018)]] 그것은 당신에게 활력을 불어 넣고 오래 느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과 조직 복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13], [14]약간의 단백질 파우더를 스무디로 혼합하여 영양가 있고 완벽한 여름을 맛보십시오. 완벽한 아미노산 프로파일을 가진 식물성 단백질을 선택하면 최대의 단백질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크롬 피코 리 네이트: 여름 피트니스 목표를 위해 노력하면서 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크롬 picolinate를 사용해보십시오! 크롬은 체중 감소 및 심혈관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하며, 신체가 탄수화물과 지질 대사를 돕습니다. [15]

# 7 여름 DIY 뷰티 트리트먼트 사용해보기

당신의 피부에 진정한 치료를 제공하고 싶습니까? DIY 얼굴 마스크, 목욕 폭탄 및 moisturisers는 자신을 부려 먹고 피부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하게 제어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들은 또한 재미 있습니다! 집에서 이러한 조리법 중 일부를 시도하여 다음 단계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가져 가십시오.

건강한 광선을위한 심황 얼굴 마스크 조리법

작은 유리 용기에 성분을 넣고 깨끗이 닦은 얼굴에 바릅니다. 눈이나 옷에 묻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15 분 동안 그대로두고 따뜻한 물로 헹굽니다. 일주일에 한 두 번씩 사용하고 여분의 것을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참고 :이 마스크는 피부에 희미한 노란색 색조를 유발하여 퇴색하고 옷이나 수건을 더럽힐 수 있습니다.

해독 활성 숯 얼굴 마스크

모든 성분을 충분히 물로 섞어서 펴 발라서 깨끗한 피부에 바릅니다. 약 15-20 분 동안 건조시킨 다음 따뜻한 물로 헹굽니다.

DIY 바디 스크럽과 사과 사이다 양조

플라스틱 용기에 든 모든 성분을 혼합하고 샤워 할 때 엑스 폴리 에이 팅하기 위해 바디 스크럽으로 사용하십시오.

나만의 스프레이 데오도란트 만들기

  • 순수한 마녀 헤이즐넛 6 큰술
  • 증류수 6 큰술
  • 2 방울 티 트리 에센셜 오일
  • 2 방울 라벤더 에센셜 오일

스프레이 병에 성분을 넣고 사용하기 전에 흔들어서 혼합하십시오. 선택한 에센셜 오일이 항상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적용하기 전에 제품 라벨을 읽고 피부 민감도 테스트를하십시오.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레몬 에센셜 오일샐비어 에센셜 오일, 하지만 티 트리 에센셜 오일 신선한 것을 유지하기위한 핵심 성분이므로 완전히 대체하지 말고 대신 그것을 칭찬하는 향기를 찾으십시오.

DIY 모이 스처 라이저

상업용 로션을 건너 뛰고 대신 천연 오일을 알아보십시오. 자신이 좋아하는 피부 친화적 인 에센셜 오일 몇 방울을 더해 자신의 서명 여름 향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알아야 할 몇 가지 오일입니다.

조조바 기름

조조바 기름 피부의 천연 세럼이 제공하는 수분을 모방하기 때문에 특히 좋습니다. 그것은 무거운 느낌없이 유연한 피부로 수분 손실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조금은 먼 길을 간다!

코코넛 오일

피부가 건조한 경우에는 코코넛 오일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호합니다. 야외에서 하루를 보내고 나면 수분 공급에도 좋습니다.

포도씨 유

연구에 따르면 포도씨 유는 자외선을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 해 주며, 강력한 산화 방지제와 모공을 막지 않는 수분을 제공합니다. [16]

가장 아름다운 여름

여름 동안 최선을 다하고 느끼는 것은 몸을 영양하고, 수분을 유지하고, 피부를 올바르게 치료하는 것입니다. 이 팁은 시작하기에 좋은 방법이며 아래 의견에 자신의 팁을 자유롭게 공유하십시오!

당신이이 끝을 즐기는 경우에, 체크 아웃하십시오 5 여름 피트니스 재미있는 아이디어 여름 내내 몸이 움직이게하는 방법.

*These statements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ese products are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각주 및 참고 문헌

  1. 물을 마시는 6 가지 이유. WebMD.(2018/02/07에 액세스) []
  2. 자외선 및 피부에 유리기 손상. PubMed. (2070 년 7 월 2 일 액세스) [] []
  3. 높은 SPF 선 스크린은 더 낫습니까? WebMD. (2070 년 7 월 2 일 액세스) [] []
  4. 식이 성 항산화 제에 의한 자외선 차단 효과 PubMed. (2070 년 7 월 2 일 액세스) []
  5. 과일의 산화 방지제. WebMD. (2070 년 7 월 2 일 액세스) []
  6. 과일 및 채소의 루틴 및 제아잔틴 농도. 미국 황반변 성 재단. (2070 년 7 월 2 일 액세스) []
  7. 눈과 피부 건강에 루틴과 제아잔틴. PubMed. (2070 년 7 월 2 일 액세스) []
  8. Astaxanthin : 산화 방지제 강국. Nutraceuticals 세계. (2015 년 5 월 25 일 액세스) []
  9. 인체에 대한 아 스타크 산틴의 미용 효과. Biochimica Polonica.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10. 중추 신경계에 대한 Adaptogens의 효과와 그 스트레스 - 보호 활동과 관련된 분자 메커니즘.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11. UVB가 조사 된 피부 세포의 손상에 대한 Schizandrin B의 보호 효과는 염증 경로의 억제에 달려 있습니다. PubMed.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12. Schisandrin B는 BJ 인간 섬유 아세포에서 태양 광선에 의한 산화 손상을 예방합니다. PubMed.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13. 단백질의 이점. WebMD.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14. 단백질, 체중 관리 및 포만감. PubMed.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15. Chromium Dietary Supplement Fact Sheet. 국립 보건원.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16. 진실한 이야기 : 포도 씨 기름은 당신이 필요로 한 모르는 아름다움 성분이다. 버디. (2020 년 5 월 29 일 액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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