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Q10 부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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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Q10 부작용

당신이 먹는 보충제에 대해 교육하는 것은 영리합니다. 당신이 몸에 두는 것은 중요한 것이며 여러면에서 당신의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CoQ10을 포함한 일부 영양 보충제는 자랑스럽게 몇 가지 잠재적 인 이익을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복용하는 보충제에 함유 된 성분, 품질 보충제를 선택하는 방법, 함께 복용했을 때 보충제와 약물 사이에 잠재적 인 부작용이나 상호 작용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CoQ10의 경우 잠재적 인 이점이 경미한 부작용 가능성보다 훨씬 크며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가능한 상호 작용이 있습니다.

CoQ10 Infographic의 이점

CoQ10은 무엇입니까?

코엔자임 Q10은 식물, 박테리아, 동물, 심지어 사람까지 포함하여 많은 생물체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됩니다. 그것은 공식적으로 항산화 제로 분류되지만, 우리 세포는 아데노신 트리 포스페이트 (ATP)의 생산을 위해이 세포를 사용합니다.이 세포는 건강한 성장과 유지에 에너지와 활력을줍니다. [1] CoQ10은 필수적이기 때문에 흔히 비타민과 같은 영양소로 간주되지만 신체가 자연적으로 만들어서 비타민으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일부 CoQ10을 만들었다 고해서 우리가 최적의 건강 상태로 충분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천연 CoQ10 생산량은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2] 나이를 먹을 때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만듭니다. 단지 그만큼 많지는 않습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이 얼마나 많은 양의 CoQ10을 생산하는지에 영향을 줄 수있는 약물과 다른 요인들이 있습니다. CoQ10이 풍부한 식품 및 CoQ10 보충제 이 중요한 코엔자임을 유지하고 웰빙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oQ10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CoQ10은 세포 수준에서 건강을 촉진하고 세포질 에너지를 지원하며 프리 래디컬 및 산화성 물질과의 싸움을 위해 항산화 제로서 열심히 노력합니다. 스트레스. 그것은 또한 건강한 심장과 신경계를 촉진시키고 근력과 운동 능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CoQ10 결핍은 유전 적 결함, 만성 문제 및 미토콘드리아 우려뿐만 아니라 다른 영양 결핍과 관련이 있습니다. [2] 낮은 CoQ10 수치는 스타틴 치료의 부작용 일 수도 있습니다. [4]

CoQ10 사용 및 CoQ10의 이점

심장 혈관 건강을위한 CoQ10

CoQ10은 "심혈 관계 보호 효과가 클 수 있습니다." [5] 또한 스타틴을 복용하는 사람들에게 추가적인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근육 관련 스타틴 부작용을 줄이고 스타틴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복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5] CoQ10은 많은 중요한 분야에서 전반적인 심장 건강을 지원합니다.[5]

신경계 건강을위한 CoQ10

조기 연구에 따르면 CoQ10을 다량으로 섭취하면 신경계의 건강과 신체 활동을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3] CoQ10은 건강한 사람의 자율 신경 활동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6] 자율 신경계는 심장, 평활근, 장관 근육 및 땀샘을 비롯한 신체의 매우 중요하고 비자발적 인 기능을 조절합니다. [7]

CoQ10 및 건강한 근육

골격근은 에너지, 성장 및 수리를 위해 CoQ10이 필요합니다. [8] 많은 의사들이 추천합니다. CoQ10 보충제 근육 증상을 유발할 수있는 약을 복용하는 사람들에게[8] CoQ10은 스타틴 복용과 관련된 약점 및 기타 근육 관련 문제를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 그 증상은 스타틴에 의해 유발 된 CoQ10 결핍과 연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8] 스타틴은 신체가 CoQ10을 생성하는 능력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8]

CoQ10 및 물리적 성능

코엔자임 Q10은 에너지 생산에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여 물리적 성능 연구의 후보로 삼고 있지만 배심원 단은 아직 확정 된 혜택을 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CoQ10은 운동 중 인내력을 증가시켜 건강한 사람 (훈련받은 사람과 훈련받지 않은 사람 모두)이 더 오랜 기간 운동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9] 그러나 CoQ10 및 신체 활동에 관한 다른 연구 결과는 서로 다른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3]

덜 연구 된 일부 CoQ10에는 체중 관리, 피부 건강 및 생식 건강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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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Q10 복용량

CoQ10의 일일 섭취량은 확립되어 있지 않지만 일반적인 하루 복용량은 하루 100mg에서 200mg입니다. [10] 연구에서는 하루 50mg에서 1,200mg의 범위의 복용량을 사용했으며, 경우에 따라 하루 최대 3000mg까지도 하루에 여러 번 분주했습니다. [8], [10] 다음은 특정 건강 분야의 연구에 사용되는 CoQ10 용량입니다.

CoQ10 결핍- 하루 150mg에서 2400mg. [11]

미토콘드리아 지원- 1 일 150mg ~ 160mg 또는 1 일 1kg의 체중 kg 당 2mg. 어떤 경우에는 1 일 복용량을 점차적으로 3000mg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11]

심장 건강- 최대 4 개월 동안 하루 100mg 또는 1 년 동안 체중 kg 당 2mg. [11]

신경 지원- 12 주 동안 하루 400mg. [11]

근육 지원- 1 일 100mg 3 개월. [11]

CoQ10은 식사 나 유성 보충제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크릴 유 또는 코코넛 오일왜냐하면 그것은 지용성이기 때문입니다. 지방이 존재하면 몸이 CoQ10을 흡수하여 흡수 할 수 있습니다. [5] 복용하는 모든 보충제에 제공된 사용 지침을 항상 따르고 권장 복용량을 초과 할 의사가있는 경우 의료진에게 문의하십시오.

Coq10은 안전합니까?

CoQ10은 지시대로 복용하면 큰 안전 기록을 보유합니다. [8] 대부분의 성인에게 "안전 할 것"으로 간주되고 구강 섭취시 어린이에게는 "안전 할 수 있음"으로 간주되지만, 먼저 의사와상의하지 않고 어린이에게 CoQ10을주지 마십시오.[11] 또한 의사의 지시가없는 한 임신 중이거나 간호하는 동안 CoQ10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약을 복용 중이거나 건강상의 문제로 치료를 받고있는 경우, 새로운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CoQ10은 일반적으로 내약성이 뛰어나지 만 잠재적 인 부작용과 상호 작용이 있습니다.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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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적 인 CoQ10 부작용은 무엇입니까?

CoQ10의 안전 기록은 건강 관리를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건강과 복지를 지원할 수있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그러나 어떤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일부 사람들은 CoQ10 보충 부작용을 경험합니다. CoQ10의 부작용은 드물고 일반적으로 경미합니다. 그들은 설사, 메스꺼움 및 가슴 앓이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10] 또한 하루에 100mg 이상의 CoQ10을 복용하는 사람의 경우 기분이나 소화기의 건강 상태가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12]

CoQ10 보조 효과 부작용

CoQ10 in Swanson 건강 보충제는 효모 발효에서 유래 된 모든 천연 형 트랜스 이성질체입니다. 보충제는 대부분의 CoQ10 식품 공급원에서 발견되는 것보다 더 농축 된 형태의 보효소를 제공하며 CoQ10 보충제, 그리고 그들은 거의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CoQ10의 희귀하고 가벼운 부작용이있었습니다. CoQ10 보조제 부작용이 우려된다면 의사 나 약사에게 먼저 이야기하십시오. 특히 잠재적 인 상호 작용이 있기 때문에 처방약을 복용하는 경우 특히주의하십시오. 일반적인 상호 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CoQ10 약물 상호 작용

우리는 아래에 몇 가지 공통적 인 약물 상호 작용을 포함 시켰지만 의사가 복용하고있는 보충제에 대해 알게하고 보충제와 복용하는 다른 약물 또는 치료법 사이의 가능한 상호 작용에 대해 논의하게하십시오.

혈압

CoQ10은 혈압을 낮추는 데 사용되는 일부 약물의 효과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11]

흡연

담배 연기는 저장된 CoQ10의 몸을 고갈시킵니다. [11]

외과

CoQ10은 수술 중 및 수술 후 혈압 조절을 방해 할 수 있으므로 수술을 받기 최소 2 주 전에 복용을 중지하십시오. [11]

블러드 싱크

CoQ10은 혈액 희석제의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혈액 희석제를 복용하는 경우 CoQ10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3]

일반적으로 처방 된 일부 약물은 클로니딘, 글리 부 리드, 하이드로 클로로 티아 지드, 노 토픽 틴 라인, 독소 in, 글리 피자 이드 및 베타 차단제와 같은 신체의 CoQ10 수준을 고갈시킬 수 있습니다. [8]

CoQ10 보조제

CoQ10 보충제의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 유비 퀴논 및 유비 퀴놀. 유비 퀴놀은 CoQ10의 활성 형태이며, 신체는 유비 퀴논을 유비 퀴 놀로 전환합니다. 둘 다 훌륭한 옵션이지만 일부 의료 전문가들은 젊은이들이 유비 퀴논으로부터 더 많은 혜택을받을 수 있고 노인은 유비 퀴놀에서 더 많은 혜택을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5]

Swanson 건강 CoQ10 보충 교재

Swanson Ultra CoQ10 (200mg CoQ10): SwansonCoQ10 200mg 유비 퀴논 보충제는 몸에서 에너지를 생성하고 심장 혈관 기능을 지원하는 아데노신 트리 포스페이트 (ATP)를 생성합니다.

Swanson Ultra CoQ10 100 (100mg CoQ10): 100 mg의 Swanson UltracQ10은 softgel 당 유비 퀴논으로 심혈관 건강을 촉진하고 신체에서 ATP 생산을 지원합니다.

Swanson Ultra Ubiquinol (100mg CoQ10): 최초로 안정화 된 생물학적으로 동일한 CoQ10 보충 형태의 유비 퀴놀 (Ubiquinol)으로 약학 적 품질의 유비 퀴놀. 몸에 저장된 CoQ10의 90 %와 동일한 형태. 이 보충제는 복용량의 일부만으로 혈류에서 순환하는 CoQ10의 더 높은 고도를 달성하고 건강한 심장 기능을 촉진합니다. 이 보충 교재는 더 작은 병에서 유효하다,보십시오 Swanson Ultra Ubiquinol (100 mg CoQ10, 60 cou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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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se statements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ese products are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각주 및 참고 문헌

  1. 코엔자임 Q10 (CoQ10) : 심층 연구. 국립 보건원. (2012 년 1 월 5 일 액세스) []
  2. 코엔자임 Q10 : 필수 영양소.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액세스 : 2020 년 3 월 20 일) [] []
  3. 코엔자임 Q10. 메이요 클리닉. (2012 년 1 월 5 일 액세스) [] [] [] []
  4. 코엔자임 Q10 (CoQ10) : 심층 연구. 국립 보건원.(2018 년 1 월 5 일 액세스) []
  5. CoQ10 : 심장 건강 혜택이란 무엇입니까? 클리블랜드 하트 랩 (액세스 : 2020 년 3 월 20 일) [] [] [] [] []
  6. 건강한 대상자에서 운동 중 자율 신경 활동 및 에너지 대사에 미치는 CoQ10의 영향 PubMed. (액세스 : 2020 년 3 월 20 일) []
  7. 자율 신경계의 의료 정의. MedicineNet.com (액세스 : 2020 년 3 월 20 일) []
  8. CoQ10 보충 물. 물건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액세스 : 2020 년 3 월 20 일) [] [] [] [] [] [] []
  9. 훈련 된 사람과 훈련받지 않은 사람 모두에서 급성 및 14 일간 코엔자임 Q10 보충제가 운동 수행에 미치는 영향. 미국 국립 중앙 도서관. (액세스 : 2020 년 3 월 20 일) []
  10. 코엔자임 Q10 : CoQ10. WebMD. (액세스 : 2020 년 3 월 20 일) [] [] []
  11. 코엔자임 Q10 개요, 용도, 부작용, 상호 작용, 투약. WebMD. (액세스 : 2020 년 3 월 20 일) [] [] [] [] [] [] [] [] [] []
  12. 코엔자임 Q10 - 주제 개요. WebMD. (액세스 : 2020 년 3 월 20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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