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코사민 개요 : 합동 건강을위한 최상의 유형 (및 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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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루코사민 개요 : 합동 건강을위한 최상의 유형 (및 형태)

뻣뻣한 무릎이나 다른 관절이 규칙적인 생활 속도를 유지하기 어려울 때, 많은 사람들이 글루코사민과 같은 관절 건강 보조제를 사용하여 관절에 영양을 공급하고 활동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다른 종류의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글루코사민과 같은 공동 제품은 다양한 유형과 형태로 제공됩니다. 우리가 다른 유형의 글루코사민에 뛰어 들기 전에 글루코사민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관절 건강을 돕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에 대해 빨리 새로 고쳐 봅시다.

글루코사민은 무엇입니까?

글루코사민은 몸에서 발견되는 자연 발생 화합물입니다. 신체의 역할 중 하나는 연골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연골은 뼈가 몸 전체의 다른 관절에서 만나는 곳을 완화시키는 주요 구조 중 하나입니다.[1]

그러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연골이 약해져서 관절의 기능과 느낌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2] 노화와 관련된 공동 건강 문제는 미국에서만 수백만 명의 성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2] 임상 증거에 따르면 특정 글루코사민 보충제는 관절을 편안하게하고 연골에 대한 노화의 영향을 늦출 수 있습니다.[1]

글루코사민의 다른 유형

다양한식이 보충제에는 글루코사민 황산염, 글루코사민 히드로 클로라이드 (HCL) 및 N- 아세틸-글루코사민 (NAG)의 세 가지 일반적인 유형의 글루코사민이 있습니다.[1] 글루코사민 황산염은 임상 연구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유형이며 인체에서 발견되는 자연 발생 형태입니다.[1]

  • 글루코사민 술 페이트
    글루코사민 황산염은 황에 결합 된 글루코사민입니다.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연구에서이 형태의 글루코사민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관절 건강, 특히 무릎의 대부분의 연구에 따르면 글루코사민 설페이트 보충제는 관절 건강을 지원하며 장기간에 걸쳐 관절 쿠션의 자연적인 파괴를 늦출 수 있습니다.[1] 글루코사민 황산염은 거의 항상 새우 나 게와 같은 조개류에서 추출되므로 조개류가있는 경우 조심해야합니다 알레르기 그리고 조개없이 만든 글루코사민 보충제 대신에.
  • 글루코사민 염산염 (HCL)
    글루코사민 염산염은 염화물 분자와 결합 된 글루코사민입니다. 글루코사민 황산염과 달리, 글루코사민 염산염은 종종 조개류 이외의 소스에서 제조됩니다.[3] 그러나 제품 라벨을 읽고 성분과 경고를 확인하십시오. 글루코사민에 대한 연구의 가장 큰 부분은 글루코사민 황산염으로 이루어졌지만 글루코사민 염산염이 관절 건강에 유사한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연구가 있습니다. .[3]
  • N- 아세틸-글루코사민 (NAG)
    상기 글루코사민 유형과 같은 황 또는 클로라이드 분자에 결합되는 대신에,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글루코사민 및 아세트산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화합물이다. 아세트산은 황 또는 염화물보다 더 크고 복잡한 분자입니다.[4] 다른 형태의 글루코사민과 마찬가지로 관절 조직을 지탱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피부의 노화 방지 성분으로도 사용되며 소화 건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4],[5]

글루코사민 조합 식

글루코사민은 종종 다음에서 발견됩니다 관절 건강을위한 조합 식 관절 조직에 영양을 공급하고 운동성을 촉진하는 성분과 함께.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및 MSM은 인기있는 관절 건강 영양소이지만 다음과 같은 성분을 함유 한 관절지지 포뮬러도 있습니다 콘드로이틴, 히알루 론산, 콜라겐상어 연골.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
글루코사민과 마찬가지로, 콘드로이틴 황산염은 연골의 천연 성분입니다.[6] 연골이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복잡한 탄수화물입니다.[6] 조합 보충제에서 글루코사민과 짝을 이룰 때, 두 개는 관절의 완충 효과와 관절의 윤활 및 이동성을 모두 지원합니다.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및 MSM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은 관절의 연골 구조와 쿠션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지만, 생체 이용률이 높은 황인 MSM (methylsulfonylmethane)은 힘줄, 인대 및 기타 중요한 관절 조직과 같은 건강한 결합 조직을 촉진합니다.[7] 또한 조직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제 역할을합니다.[7] 많은 사람들이이 3 대 1 조합 공식을 완전한 공동 영양 공급을위한 옵션으로보고 있습니다.

히알루 론산
관절은 윤활에 의존하여 적절하고 편안하게 작동합니다. 신체는 관절액 표면에 윤활유를 공급하기 위해 활액으로 알려진 물질을 사용합니다. 이 유체는 마찰을 줄여 조인트를 부드럽게 미끄러지게합니다.[8] 이 활액의 주요 성분은 히알루 론산으로, 활액에 점도를 제공하여 관절 윤활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8] 이러한 이유로 히알루 론산은 관절 윤활을 촉진하기 위해 복용 한 많은 보충제와 관절 건강을위한 조합 공식에서 인기있는 성분이되었습니다.

콜라겐 보충제
콜라겐은 연골, 뼈 및 기타 조직의 단백질 성분입니다.[9] 콜라겐은 이동성과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되며 일부 형태는 모발, 피부 및 손톱에 도움이됩니다.[9]

글루코사민의 가장 좋은 형태는 무엇입니까?

글루코사민 보충제는 여러 형태로 제공됩니다. 글루코사민 정제 및 환제는 일반적이지만 액체 현탁액, 분말 및 국소 크림으로도 제공됩니다. 궁극적으로, 어떤 유형의 글루코사민과 어떤 형태 (캡슐, 정제 또는 액체)를 선택해야하는지는 본인과 주치의와의 건강한 대화를 바탕으로 결정해야하며, 어떤 형태를 취할 것인지 고려해야합니다 정기적으로.

관절 건강을위한 글루코사민 황산염의 전형적인 복용량은 하루 1500mg이며, 종종 3 회 500mg 분량으로 나누어 지지만 의사의 지시가없는 한 항상 제품 라벨의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10]

글루코사민 알약
보충 루틴에 글루코사민 알약을 추가하는 것이 일일 복용량의 글루코사민을 얻는 가장 편리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글루코사민 보충제 정제당 200 mg 내지 1500 mg의 용량으로 쉽게 입수 가능하며, 관절 건강 조합 공식 캡슐 형태로 제공됩니다.

액체 글루코사민
액체 글루코사민 약은 몸에 쉽게 흡수되며 약을 삼키는 것을 좋아하지 않거나 보충제를 음료에 섞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종종 주스, 스무디 또는 일반 물과 잘 혼합되는 오렌지 및 블루 베리와 같은 과일 향이납니다. 대부분의 액체 글루코사민 보충제는 개봉 후 냉장 보관해야하므로 제품 라벨에서 보관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글루코사민 분말
글루코사민 분말은 또한 음료에 혼합하기 쉽고, 다양한 향이 있으며, 액체 글루코사민과 유사한 투여 량 유연성을 제공한다. 그러나 액체 글루코사민과 달리 일반적으로 개봉 후 냉장 보관할 필요는 없습니다.

글루코사민 관절 크림
많은 관절 건강을위한 국소 크림 캡사이신 (가열 작용) 및 보스 웰 리아 추출물과 같은 추가 관절지지 성분과 함께 글루코사민이 포함됩니다. 보스 웰 리아 추출물은 관절을 진정시키고 연골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는 약초 토닉입니다.[11]

관절 건강에 대한 최적의 지원을 찾고 있다면 읽어보십시오. 관절 건강 및 그 이상을위한 글루코사민 혜택, 또는 MSM 혜택. 또한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이동 : 매일 더 많은 이동 방법.

*These statements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ese products are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각주 및 참고 문헌

  1. 글루코사민 술 페이트. MedlinePlus. 글루코사민 황산염. MedlinePlus. (2018 년 4 월 5 일 액세스) [] [] [] [] []
  2. 연골, 관절 및 노화 과정 이해. 건강 관리. (2014 년 4 월 5 일에 액세스) [] []
  3. 글루코사민 염산염. MedlinePlus. (2014 년 4 월 9 일 액세스) [] []
  4. N- 아세틸-글루코사민. 미시간 의학. 미시간 대학교. (2014 년 4 월 9 일 액세스) [] []
  5. 글루코사민 : 피부와 다른 이점을 가진 성분. PubMed.(2014 년 4 월 9 일 액세스) []
  6.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 보완 및 통합 건강을위한 국립 센터. (2018 년 3 월 5 일 액세스) [] []
  7. 메틸 설 포닐 메탄 : 새로운식이 보충제의 적용 및 안전성.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 (2018 년 4 월 10 일 액세스) [] []
  8. 관절 연골의 공학적 윤활.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 (2018 년 4 월 10 일 액세스) [] []
  9. 젤라틴. WebMD. (2018 년 4 월 10 일 액세스) [] []
  10. 글루코사민 설페이트. WebMD. (2018 년 4 월 10 일 액세스) []
  11. 보스 웰 리아 (인도 유향) (2018 년 4 월 10 일 액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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