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 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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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당신이 늙은 개에게 새로운 트릭을 가르 칠 수는 없다고 말하지만, 뇌에 관해서라면 과학자들은이 오래된 격언이 단순히 사실이 아니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인간의 두뇌는 노년기에도 적응하고 변화하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을 신경 이식성 (neuroplasticity)이라고합니다. 올바른 자극으로 뇌는 새로운 신경 경로를 형성하고 기존 연결을 변경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방식으로 적응하고 반응 할 수 있습니다.

학습과 기억에 관한 한 두뇌의 놀라운 재능은 사실입니다. neuroplasticity의 자연적인 힘을 활용하여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정보를 습득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몸을 잘 치료하면 정보를 처리하고 기억하는 능력이 향상됩니다. 신체 운동은 뇌에 산소를 증가시키고 당뇨병 및 심혈관 질환과 같은 기억 상실을 초래하는 장애의 위험을 줄입니다. 운동은 또한 도움이되는 뇌 화학 물질의 효과를 향상시키고 뇌 세포를 보호합니다.

각주 및 참고 문헌

  1. 운동 선수가 수면과 영양 가득한 다이어트를 통해 자신의 최선을 다하는 것처럼, 좋은 식사와 건강한 습관으로 뇌를 키우면 기억력이 향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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