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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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를 위해

너는 알 필요가있다. 아연 정자 : 정액은 풍부합니다. 아연, 각 사정에는 5mg의 아연 일일 최소 요구량의 1/3입니다. 이후 아연 안정화시키고 모든 사람이 자신을 부양 할 필요가 없어지는 정자를 보호한다. 아연 그가 아기를 낳기를 원한다면.

다른 사람들보다 성적으로 더 활동적인 남성은 더 많은 것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아연 하루에 정액보다 더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최소 15 ~ 20mg의 아연 유지하는 데 필요합니다!

여성을위한

당신이 아기를 낳기 위해 노력한다면, 당신이 먹는 것에 조심해야합니다 : 카페인과 알코올을 제한하고 흡연을 중단해야합니다. 계란, 유기농 고기, 흰살 생선 (조개류가 아닌) 등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녹색과 뿌리 채소, 현미와 비 산성 과일이 많기 때문에 오렌지와 대황을 제한합니다.

임신 비타민 B 비타민, Magnesium 셀레늄, 비타민 C 특히 엽산.

당신은 또한 오메가 3 생선 기름과 비타민 D 면역 체계를 균형 잡기 위해서. 당신의 파트너도 그의 정자를 강화하기 위해 같은 방법으로 식사를해야합니다.

임신 전과 임신 중에는 자궁 내에서 딸의 알을 준비하여 모든 여성이 손녀의 알의 품질을 책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신 전과 임신 중에 건강 한식이 요법을 해야하는 또 다른 이유는 상당한 책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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