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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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 B 복합체라고도하는 B 비타민은 신체의 여러 효소 활동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비타민 그룹입니다. 비타민 B는 각각 개인의 특성과 건강상의 이점을 지니지 만, 동일한 식품 원천에 종종 존재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비타민 B 군이 가지고있는 몇 가지 역할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비타민 B1 (thiamine) converts 탄수화물 in our foods into usable energy and supports the function of the heart.
비타민 B2 (리보플라빈) 갑상선 호르몬이 생성되어 신진 대사가 가속화됩니다.
비타민 B3 (니아신)은 혈당을 조절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며 신경계의 기능을 돕습니다.
비타민 B5 (판토텐산)은 성 호르몬을 생산하고 성장과 발달을 지원합니다.
비타민 B6 (피리독신)은 적혈구 및 항체 생산을 지원합니다.
비타민 B7 (비오틴) 폐기물 단백질 제품의 제거를 보장합니다.
비타민 B9 (엽산) 특히 태아 발달 중에 성장과 발달을 지원합니다.
비타민 B12 (코발라민)은 골수에서 적혈구를 제조 할뿐만 아니라 세포에서 유전 (DNA & RNA) 물질을 생산합니다.

B 비타민의 균형을 잘 유지하는 데 따른 건강상의 이점은 다양합니다. 심장 질환의 위험 감소, 건강한 피부 유지, 혈당 조절 개선, 선천적 결함 예방 우울증, 눈 보호, 에너지 증진 및 신경계 지원.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것은 육류, 생선, 가금류, 간장, 강화 시리얼, 과일 및 채소, 아보카도와 같은 음식을 포함한 B 비타민의 균형 잡힌 섭취를 보장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버섯 요구르트. 그러나 몸을 더 멀리 지탱하기 위해 비타민 B 복합체와 같은 하나 이상의 B 비타민을 함유 한 보충제는 건강한 신체를 지탱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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