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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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가 태양 광선 (UV B 광선)에 노출되었을 때 자연적으로 신체에서 생성되는 비타민 D는 신체에 필수 영양소입니다. 비타민 D가 조절을 돕는다. 칼슘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함으로써 건강한 뼈와 치아에 필요한 신체 흡수를 지원하고 골다공증의 진행을 늦출 수 있습니다.

매일 햇빛을 쬐고 몇 분이면 몸이 비타민 D를 생산하기에 충분하지만 다른 소스로는 기름진 생선, 달걀 노른자, 간장 및 강화 시리얼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비타민 D의 결핍은 비타민 D를 생산하는 신체의 능력이 나이에 따라 감소하기 때문에 일반적이며, 일부 사람들은 충분한 양을 생산하기 위해 겨울에 충분한 햇빛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고 비타민 D 수치를 유지하기 위해 보충제가 훌륭한 선택 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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