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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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간의 스트레스는 몸의 자연적인 방어력을 소모시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란 무엇인가?

스트레스는 누군가의 복리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에 대한 반응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육체적, 정서적 또는 지적인 요구 일 수 있습니다. 이 시간에 시체는 호르몬 아드레날린과 코티솔의 생성을 증가시켜 '싸움 또는 비행'모드로 반응합니다. 이것은 심장 박동수, 혈압 및 신진 대사를 변경하여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스트레스 및 건강

장기간의 스트레스는 사람의 정서적 및 신체적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정서적으로 그들은 더 불안하거나 우울해하고 어떤 사람들은 일상적인 일이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육체적으로 위장은 과량의 산을 분비하여 소화 불량과 속쓰림을 일으키고 성 호르몬은 감소하며 뇌는 산소 결핍되어 정신 능력을 손상시킵니다. 인체의 면역계는 신체의 예비력에 추가적인 압력이 가해질 때 약화 될 수 있습니다.

증상 및 원인

많은 삶의 요구와 도전은 그것이 관계, 일 또는 돈에서 오는 스트레스의 감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증상에는 다음 중 일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수면의 어려움, 불안하거나 일관되게 피곤함.
  • 집중력 또는 정신적 민첩성의 상실.
  • 기분 변화, 불안감, 짜증 또는 분개.
  • 메스꺼움이나 식욕 부진을 느끼는 위장 장애.
  • 두통 또는 현기증.
  • 성적 욕망의 상실 또는 자존감 저하.
  • 과도한 발한 또는 근육 긴장.

스트레스로 인해 가바 결핍은 뇌 신경 전달 물질이 신경들 사이의 신호 전달을 방해함으로써 뇌에 영향을 미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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