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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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당 지수 (GI)는 탄수화물을 함유 한 식품의 등급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얼마나 빨리 각 음식이 혈당 (혈당)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줍니다. 자연적으로 높은 GI를 가진 음식은 흰 빵, 감자, 백미 및 설탕 같은 것입니다. 반면 GI가 낮은 음식은 맥박, 통밀 식품 및 특정 과일 및 채소입니다.

GI가 높거나 낮 으면 특정 음식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와 동의어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수박은 비교적 높은 GI를 가지고 컵 케이크는 낮은 GI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낮은 GI는 탄수화물의 느린 방출로 인해 누군가가 더 오랫동안 더 기분을 느끼게하여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저 -GI 식품은 또한 당뇨병 환자의 혈당을 조절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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