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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분은 적혈구가 몸 전체에 산소를 운반하는 데 도움이되는 헤모글로빈의 구성 요소 인 필수 미네랄입니다. 자연적인 철 공급원으로는 간, 육류, 콩과 식물, 통 곡물, 말린 과일, 강화 시리얼 및 대부분의 진녹색 잎이 많은 채소가 있습니다.

철분 결핍은 드물지만 철분 결핍은 철 결핍 성 빈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증상으로는 피로, 숨가쁨, 창백한 피부 및 심장 두근 거림 등이 있습니다. 다른 증상으로는 두통, 이명, 가려움증, 혀 혀질, 탈모, 비 음식물 섭취 및하지 불안 증후군 등이 있습니다.

철 결핍 성 빈혈이 있다고 생각된다면 진단을 위해 혈액 검사를 수행 할 의료 전문가를 만나야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보충 교재를 추천 할지도 모르다, 그렇다면, 과도한 철분이 똑같이 위험 할 수 있으므로 권장 복용량을 고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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